이번에 경제통상이랑 경영 둘다 학생회 못 생김
글쓴이
- 2012.11.28. 23:11
- 1511
경영 : 투표율 미달로 3월로 연기
경제통상 : 작년에 했던 회장이 연임하려고 시도했는데 각종 비리 밝히는 대자보 붙어서 선거등록포기해서 3월로 연기
권한이 없습니다.
안습이네요
0
0
초조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횽아들 웰케 투표를 안햇데? 우리 공돌이보다도 투표율 낮더만
0
0
방구쟁이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학할때부터 느꼈지만 경영은 진짜 투표에 관심이 다들 없음
0
0
촉박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응? 경영은 내일까지 한다고 알고있었는데요??
0
0
훈훈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일로 연기인데
0
0
느린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통 무조건 3월로 연기인가요?
0
0
특별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각종 비리 뭔가요? 궁금하네
0
0
초조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통상학생회가 경영학생회아니에요??ㅋ 같은거아닌가..??
0
1
착실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통보리사초
다릅니다
0
0
잉여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리가 아니라 뒤에서 말들이 많아서 못하겠다고 사퇴한겁니다 ㅡㅡ; 일 잘했고 회계 감사 다 받은걸 재감사 요청하고 계속 몰아붙이는데 옆에서 봐도 안타깝더구만요... 경통대를 이끌 인재 하나를 잃은거임
0
2
창백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습;;
0
0
꾸준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