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 눈썹문신 해보신 분 있으신가요?
글쓴이
- 2016.08.25. 11:28
- 1835
모나리자도 이런 모나리자가 없어요ㅠㅠ
문신은 한번 잘못됬을때 수정하기가 어렵다는 점이 항상 두려웠었어요
그러던 중에 최근에 타투 아이브로으라고 한 2-3일 정도 지속되는 아이브로우를 사용해봤는데 이게 그렇게 편할 수가 없더라구요! 눈썹을 그리려고 화장을 꼭 하지 않아도 되고 집앞 마트에 가거나 할때도 눈썹에 신경쓰지 않아도 되서 정말 편하더라구요. 물론 주위 시선이 내 눈썹만을 향하는것은 아니겠지만 컴플렉스라는게 밖에 나가면 다들 꼭 내 눈썹만 처다볼 것 같고 그래요ㅠ
그래서 이번에 결심을 하고 반영구 눈썹문신을 해보려고 합니다. 혹시 해보신 분들 후기나 샵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문신은 한번 잘못됬을때 수정하기가 어렵다는 점이 항상 두려웠었어요
그러던 중에 최근에 타투 아이브로으라고 한 2-3일 정도 지속되는 아이브로우를 사용해봤는데 이게 그렇게 편할 수가 없더라구요! 눈썹을 그리려고 화장을 꼭 하지 않아도 되고 집앞 마트에 가거나 할때도 눈썹에 신경쓰지 않아도 되서 정말 편하더라구요. 물론 주위 시선이 내 눈썹만을 향하는것은 아니겠지만 컴플렉스라는게 밖에 나가면 다들 꼭 내 눈썹만 처다볼 것 같고 그래요ㅠ
그래서 이번에 결심을 하고 반영구 눈썹문신을 해보려고 합니다. 혹시 해보신 분들 후기나 샵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포동에 눈썹그리는 모나리자였던가 거리 평좋더라구요
0
0
냉정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투 브로우 어디꺼 쓰셨나용?
0
0
힘쎈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했는데 좋아요 여자는어차피그리고다녀서 더 티도안날거에요 전남자
0
0
난감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가시여뀌
혹시 어디서하셨어요~?
0
0
부자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바위채송화
해운대 바비돌이요
네이버치시면나옴
속눈썹전문인데 눈썹문신도하드라구여
네이버치시면나옴
속눈썹전문인데 눈썹문신도하드라구여
0
0
난감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산동 스타만들기에서 했는데 자연스럽구이뽀여~ 근데 자연스러운대신 엄청 오래는안가는거 같아요 ㅠ
0
0
초조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 감사드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연산동 스타만들기요 전 여자~~
한 3일 조금 찐하구 2주지나면 넘자연스러워서 한지도모르던데~ 근데 눈썹이 나 있는 곳 사이사이를 메우는 방식이라 눈썹이 아예 없는 곳은 문신을 해주지 않아요ㅋㅋ 그려야 하는건 마찬가지입니다 참고하고 가세용!
한 3일 조금 찐하구 2주지나면 넘자연스러워서 한지도모르던데~ 근데 눈썹이 나 있는 곳 사이사이를 메우는 방식이라 눈썹이 아예 없는 곳은 문신을 해주지 않아요ㅋㅋ 그려야 하는건 마찬가지입니다 참고하고 가세용!
0
0
한심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