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서요 ㅜ ㅜ
글쓴이
- 2012.11.29. 00:12
- 1414
평소에 그냥 수업들어서 안면만 잇는 교수님께 추천서 써달라고 하면 잘 써주시나요????
급하게필요한데 어떻게 해야할질 모르겟어요
다들 이런 경우엔 어떡하나요????
급하게필요한데 어떻게 해야할질 모르겟어요
다들 이런 경우엔 어떡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푸짐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삼잎국화
아!!! 고맙습니다!!!
근데 제 추천서를 제가 쓰나요???
글씨같은거보면티다나지않나요....
근데 제 추천서를 제가 쓰나요???
글씨같은거보면티다나지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희과는 본인이 써서 들고 가야합니다
교수님들이나 조교선생님들이 추천서 써줄만큼 시간이 많지 않거든요
교수님들이나 조교선생님들이 추천서 써줄만큼 시간이 많지 않거든요
0
0
푸짐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삼잎국화
컴퓨터가아닌 손으로 써가나요????
밤늦게죄송해요...
밤늦게죄송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컴퓨터로 써가요 ㅎㅎㅎ
혹시 근데 조교선생님이나 교수님이 써주실지도 모르고
학과에서 도장 안 찍어준다고 할지도 모르니까
학과 사무실로 전화해서 추천서를 받아야 되는데 어떻게 하면 되냐고
물어보세요!
혹시 근데 조교선생님이나 교수님이 써주실지도 모르고
학과에서 도장 안 찍어준다고 할지도 모르니까
학과 사무실로 전화해서 추천서를 받아야 되는데 어떻게 하면 되냐고
물어보세요!
0
0
푸짐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삼잎국화
네!!! 너무너무감사합니다 ♥♥♥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용 ~~~~~ ^_^!!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용 ~~~~~ ^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는 그냥 찾아가면 써주시던데? 우리가 특이한건가
0
0
허약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쇠뜨기
교수님께서요????
어떤학생인지 잘 모르는데 써주시나요???
어떤학생인지 잘 모르는데 써주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천서 ㅇㅇ
0
0
깜찍한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천서 본인이 미리 쓰고 과사무실가면 교수님 직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조교선생님께 말씀드리면 찍어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