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덕실 정보가 너무 없네요ㅠ
글쓴이
- 2016.08.25. 22:18
- 1127
이번에 제대로 공부하고싶기도 하고 집이 멀어서 노트북이나 책들 편히 놓고 공부할 수 있게 함덕실 신청하려는데, 일주일에 얼마나 출석해야하고 입실할 때 얼마를 내야하는지 등등 기본적으로 신청할 때 알아야하는 정보를 아무리 찾아봐도 찾을 수가 없어요.
떡하니 입실지원서와 학점, 면접을 본다고 공지만 해놓으면 신청했다가 몰랐던 정보때문에 취소하게 될 경우가 생길 수 있잖아요?
서로 뻘짓 안하려면 그런 기본 정보정도는 입실지원서와 같이 첨부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혹시나 함덕실장님이 보신다면 기본 정보에 대해 댓글이나 새로운 개시글로 알려주시면 어떨까요.? 아니면 함덕실에서 공부해보신 분이 댓글로 좀 남겨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제대로 찾아보신거 맞나요? 각 학과 학생회장한테 물어봐도 되고 자연대 학생회에 물어봐도 되고 제가 알기론 홍보지에 함덕실장 전화번호와 메일이 있었던거 같은데요.. 함덕실규칙이 한두개도 아니고ㅋ 그리고 모르는 정보를 얻고싶으면 말도 이쁘게 하셔야지 뻘짓이 멉니까ㅋㅋ 식물원에서 뻘짓 그만하시고 잘 찾아보세요ㅋㅋ
0
6
안일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화수목금토 오전 8시30분 오후 7시 오후 9시30분 중 2번 출석하면 됩니다. 그외 사항은 합격하고 오티 때 다 알려줍니다. 더 궁금한건 메일이나 문자하시면 다 알려줄꺼에요 아마도??
0
0
한심한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어느 정독실이든 세세한 항목은 오티 때 알려줘요.
0
0
한심한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