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있어보인다
글쓴이
- 2012.11.29. 03:29
- 2150
애인없는데 보는사람마다 애인없다하면 놀라고
애인있어보인다는데 이게 무슨뜻일까요
많이 사귀어봤을것같다는 말도들었는데...이게 무슨 뜻인가요?
참고로 전여학생입니다
애인있어보인다는데 이게 무슨뜻일까요
많이 사귀어봤을것같다는 말도들었는데...이게 무슨 뜻인가요?
참고로 전여학생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질긴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동부
오!감사합니다ㅋㅋㅋ 무슨뜻인지 고뇌에 빠졌는데 나쁜뜻은 아니었군요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굳이 나쁜 쪽으로 해석 하자면 남자가 많을 것 같다 정도 되겠네요
근데 그것도 칭찬이라면 칭찬ㅋㅋ
근데 그것도 칭찬이라면 칭찬ㅋㅋ
0
0
질긴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쁘다&관심있다 내포
0
0
코피나는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노루오줌
여자분들도 그러시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력있는경우에 그렇게 보지 않나요? 얼굴이나 성격이나 ㅎㅎ 너같은애가 왜 애인이 없냐 이런경우요 ㅋㅋ
0
0
엄격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쁘다
0
0
냉정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예의상하는말이에요.
저도 그소리 매번 듣는데, 현실은 모태솔로25년차...
저도 그소리 매번 듣는데, 현실은 모태솔로25년차...
0
0
운좋은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마름
슬프다
0
0
냉철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참회나무
...또르르르르르 슬픈이야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빈말.
2. 관심 표현.
2. 관심 표현.
0
0
교활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의상...빈말이죠 결국
0
0
처절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쁘다
좋으시겠네요
좋으시겠네요
0
0
부자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딱 봐서 남자친구 있으실 것 같은 분들은 접근 하기 힘든데
많은 사람들에게 그런 평을 들으시는데
남자친구 없으시다면 제가 번호라도 받으러 가고 싶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