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성이 뭐냐?
글쓴이
- 2012.11.29. 09:36
- 1079
실성
빨.갱이 개샛끼해봐!
총학이 통진당당원이라며?
김정일 개샛끼해봐!
어떤여자.
어머 싯팔 총학이 빨.갱이라고요? 총학 개샛끼 해보라구엿!?
실성
??? 님 귀 장애????
어떤여자.
엉엉 나 상처 받았엉ㅠㅠ
어떤여자의 남친.
실성 너이샛끼 주긴다!
끄앙!
이런거임?
권한이 없습니다.
넴ㅋㅋ
0
0
적나라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약 잘하시네~
0
0
돈많은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히 보는 일베애들 난장판부리는거
뭐라하니까
거기다대고
또 깽판치고한거임
그래서 빡친듯..
그동안 하고다니는걸 보면
걔네들은 지맘에안들면
무슨짓을해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모양이니..
이런일이 없는게 이상하니..
뭐라하니까
거기다대고
또 깽판치고한거임
그래서 빡친듯..
그동안 하고다니는걸 보면
걔네들은 지맘에안들면
무슨짓을해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모양이니..
이런일이 없는게 이상하니..
0
1
난쟁이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 애들 불쌍하다. 항상 최후의 악으로 몰리고
피해자들도
저새1끼들 잘못이다 다 저새1끼들 짓이다 이렇게 자위하며 넘어가는 꼴도 웃기고
ㅎㅎㅎㅎ
피해자들도
저새1끼들 잘못이다 다 저새1끼들 짓이다 이렇게 자위하며 넘어가는 꼴도 웃기고
ㅎㅎㅎㅎ
0
0
특별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해자가 너무 과민반응하는거 아닌가요?ㅋㅋㅋㅋ
0
0
돈많은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약 굳..
0
0
자상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쩌네 ㅋㅋㅋ
0
0
서운한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