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에 대해서 질문합니다
- 2012.11.29. 09:45
- 1680
오토바이를 하나 살까하는데욤 ...
오토바이 종류들도 너무 많더군요
혼다 에이프 부터 비노 택트 등등
얕게나마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가 없을까요?
그리고 오토바이의 장점과 단점 ... ?
실제로 타보지 않으면 생각하지 못하는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댓글 좀 달아주세요!
마지막으로 ...
학생들 간의 직거래와 매장가서 사는 거의 차이점도 좀!!!
물론 중고 생각하고 있어요 20~60까지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제로 타보지 않으면 생각하지 못하는 장점과 단점 을 ...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신에 겨울에 사면 쌉니다.
생각보다 관리비가 좀 들어요. 오토바이 잘못관리하면 오토바이 가격에 가까운 수리비에 놀라실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가는차 무리하게 추월하지않으면서
교통흐름따라만 가시고,
흔히보는 미친 듯이타는거 안하고
하시면 사고날일 웬만하면없어요
그리고 제일조심해야할거는 다른오토바이타는 사람들입니다.
솔직히 학교에서도 그렇고
오토바이타는사람들 운전을 다른사람생각안하고 지 하고싶은대로 하기때문에
그런사람들 가까이가면 사고확률 높아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리고
중고나라 같은데서는 사지마세요
학교장터에서만 웬만하면 사시고,
학교에서 파는것도
한번씩 보면 장물같은거 자기가 맘대로 고쳐서 팔고하는거 있으니,
파는사람 말투같은거 잘보시고요
저도 이번여름에 미오100으로 바꿀려고 알아보니
파는사람 글올려논 말투가 사기꾼 느낌이 많이 나서
중고나라 이런데 똑같은 제품 찾아보니 있더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는 보험필수라 예산이 더 줄어들고
굴러만가는거밖에 못사겠네여
그정도급이면 밖에 도로만 안다니면
크게 위험한건 없는듯하구요
차운전할줄 아는게
밖에 도로에서 큰 도움 됩디다
장점은 신발이 안닳아 오래신는다
단점은 다리가 얇아지고 몸에 열이없어진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점: 교통비 싸고 편하다
단점: 다치기 쉽고 많이 아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