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이번학기에 들수있나요? 글쓴이 2016.08.28. 14:34 830 3 이학년인데 연극동아리 들어가고싶은데 있나요?? 그리고 지금도 받아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해박한 갓 16.08.28. 15:27 극예술연극회에 한번 연락을 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9월5일(월) ~ 9월7일(수)까지 공개모집을 진행하니 공개모집때 가서 물어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0 0 해박한 갓 댓글 내용 복사 극예술연극회에 한번 연락을 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9월5일(월) ~ 9월7일(수)까지 공개모집을 진행하니 공개모집때 가서 물어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해박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추운 타래난초 16.08.28. 22:49 들수 있죠 ㅎㅎ 0 0 추운 타래난초 댓글 내용 복사 들수 있죠 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추운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6.08.29. 00:32 이요요요 고맙습니다 다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이요요요 고맙습니다 다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해박한 갓 16.08.28. 15:27 극예술연극회에 한번 연락을 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9월5일(월) ~ 9월7일(수)까지 공개모집을 진행하니 공개모집때 가서 물어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0 0
아니면 9월5일(월) ~ 9월7일(수)까지 공개모집을 진행하니 공개모집때 가서 물어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