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회계 9시수업
글쓴이
- 2012.11.29. 11:19
- 825
관리회계 주태순교수님꺼요
다음 시간에 푼다는 8장은 티칭노트 8장 문제 말하는거지요?
그리고 중간고사때처럼 연습문제 지정 안 해주셨나요?
이번엔 연습문제 다 풀어봐야하나요?
질문 답해주시면 에이뿔뿔 받으실거예요!!
다음 시간에 푼다는 8장은 티칭노트 8장 문제 말하는거지요?
그리고 중간고사때처럼 연습문제 지정 안 해주셨나요?
이번엔 연습문제 다 풀어봐야하나요?
질문 답해주시면 에이뿔뿔 받으실거예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