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6.08.28. 22:53
- 778
.
권한이 없습니다.
0
0
늠름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련해서요~
0
0
털많은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주기적으로 연장을 해줘야 계속 사용가능합니다. 연장의 경우 4시간안에 좌석연장을 해야 계속 사용할 수 있으며, 좌석 배정 후 2시간 이후부터 4시간 사이에 연장 가능합니다. 좌석배정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2. 부산대학생이라면 대학원생 열람실을 제외한 모든 열람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피누에 글쓰신 것 보니 부산대생 아니신가요?ㅎㅎ
3. 1도서관에서도 공부 가능합니다.
2. 부산대학생이라면 대학원생 열람실을 제외한 모든 열람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피누에 글쓰신 것 보니 부산대생 아니신가요?ㅎㅎ
3. 1도서관에서도 공부 가능합니다.
0
0
활동적인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 일반학생은 신분증 맡기고 중도 2층 쓰면 되고
3. 연도에도 공부하는 분들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