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여러분은 봉사활동을 하나요??
글쓴이
- 2016.08.30. 02:58
- 917
지금하시는 분들이나 해본적있는 분들은
왜 봉사활동을 하게되었나요
그냥 이타심??대학생으로써의 책임감??
더나은 사회를 만들고자하는 마음??
그리고 봉사활동을 통해서 무엇을 얻게되던가요
왜 봉사활동을 하게되었나요
그냥 이타심??대학생으로써의 책임감??
더나은 사회를 만들고자하는 마음??
그리고 봉사활동을 통해서 무엇을 얻게되던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솔직히 진짜 봉사정신으로 하는사람 100명중에 한명 있으려나. 보통 자소서나 봉사시간 제출용 스펙, 봉사하는 사람들이랑 친분쌓고 놀러다니는 재미. 거의 이 둘이 봉사활동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이던데
0
0
착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해야 해서ㅎㅎ..
0
0
근육질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은분취
우리 학교는 없지 않나요?
0
0
방구쟁이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구절초
사범대는 교육봉사 있어욤ㅎㅎ
0
0
근육질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은분취
아 글쿠낭...홧팅하세요!
0
0
방구쟁이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구절초
넵 개강 잘 준비하세요
0
0
근육질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날이나마 제가 쓸모있는 사람이라는 보람도 느끼고 봉사지에서 만나는 분들 (주로 어르신)이랑 감정교류하는게 좋아서 합니다.
0
0
행복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가끔가다 한번씩하는데 봉사인증필요없다고하고 증서안받고 vms에 등록안해요 거기서 만난사람들이랑 친분쌓은적도 없고ㅋㅋ자소서에도 안써요. 저는 그냥 나보다 약한사람 도와주고싶어서 해요 제가 도움을 많이받고자라서 도움을 나눠주고싶어서ㅋㅋㅋ
0
0
귀여운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