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
글쓴이
- 2012.11.29. 13:41
- 1374
전 남자입니다..
예전에 어릴적엔(사춘기전에는) 바가지머리하고 다녓던 찰랑찰랑한 생머리를 자랑했던 소년이었죠..
그리고 이제서야 다시 머리를 기르게 되었는데
어느정도 머리가 기니까 머리결이 이상해졌습니다..
뻑뻑해졌다고해야하나? 서로 엉키고 끝이 갈라지고 ㅠㅠㅠ
분명히 난 찰랑찰랑이었는데 ㅠㅠㅠ 왜이러는걸까요 아직 그렇게 머리가 긴것도아닌데 맨날 이것때문에 짧은머리를 유지하고있습니다 ㅠ
다시 찰랑찰랑생머리로 돌아갈수있을까요?
전 스프레이나 왁스를 전혀 바르지않습니다
예전에 어릴적엔(사춘기전에는) 바가지머리하고 다녓던 찰랑찰랑한 생머리를 자랑했던 소년이었죠..
그리고 이제서야 다시 머리를 기르게 되었는데
어느정도 머리가 기니까 머리결이 이상해졌습니다..
뻑뻑해졌다고해야하나? 서로 엉키고 끝이 갈라지고 ㅠㅠㅠ
분명히 난 찰랑찰랑이었는데 ㅠㅠㅠ 왜이러는걸까요 아직 그렇게 머리가 긴것도아닌데 맨날 이것때문에 짧은머리를 유지하고있습니다 ㅠ
다시 찰랑찰랑생머리로 돌아갈수있을까요?
전 스프레이나 왁스를 전혀 바르지않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기르고 돈모아서 매직하세요.ㅎㅎ
0
0
살벌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춘기지날내 머릿결 바뀝미다. 극단적으로는 생머리가 곱슬이 되는 경우도. 저도 님처럼 그럼 ㅠ
0
0
멋진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트리트먼트나 에센스사서 발라보세요 ㅎㅎ
0
0
나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샴푸 좋은걸로 ..
0
0
착실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영양이 부족해지면 머리가 푸석해집니다. 피부도.. 뭘 잘 먹던지, 아니면 헤어 에센스를 발라주세요.
이니스프리나 스킨푸드 가면 헤어 미스트라고 파는데, 가격도 7000원 안쪽입니다. 그거 수시로 뿌려주세요.자기전에 바디오일 손에 조금 비벼 바른후 머리에 바른 후 1,2초 정도 지긋히 눌러 주면 머릿결이 좋아집니다. 아님 트리트 먼트 쓰시던가.ㅎ
이니스프리나 스킨푸드 가면 헤어 미스트라고 파는데, 가격도 7000원 안쪽입니다. 그거 수시로 뿌려주세요.자기전에 바디오일 손에 조금 비벼 바른후 머리에 바른 후 1,2초 정도 지긋히 눌러 주면 머릿결이 좋아집니다. 아님 트리트 먼트 쓰시던가.ㅎ
0
0
사랑스러운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만 관리하니까 좋아지던데
0
0
초라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