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아토피
글쓴이
- 2012.11.29. 16:36
- 1105
없었는데 갑자기 이래요ㅠㅠ
치료나 관리 어떻게 함?
치료나 관리 어떻게 함?
권한이 없습니다.
채식 ㄱ ㄱ
0
0
조용한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채식이 짱이죠 뭐
0
0
천재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원!
0
0
똑똑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는거관리하고 운동하고 하면 좋아져요
0
0
황송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뭔가 근본적인 치료... 체질개선같은걸로 치료해야되니까 더힘듬...저도 고딩때부터 목에 올라오네여ㅠ
0
0
끌려다니는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