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신검가는데 과사가야하나요?
글쓴이
- 2012.11.29. 19:07
- 745
다른학교 다니는 친구는 공결서였나? 그거 쓰라고하던데
저희학교도 그런가요?
저희학교도 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신검결과만 들고 가서 교수한테 말하면 출석인증 해줌
0
0
밝은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검 그거 종이 들고가셈요
0
0
끔찍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검은 봐줌
0
0
피로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