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범대에 타과생차별이 실제로있나요?
- 2016.09.02. 02:38
- 2061
지리교육과, 역사교육과 등에 흥미로운 강의들이 많아서 일선으로 들으려고 하는데 사범대는 타과생 차별이 심하다는 소문을 들어서 좀 걱정이됩니다.. 위에 말한 과들의 교수님들은 어떠신가요?
특히 손일 교수님 수업(지형학)이나 선석열 교수님수업(한국사입문)에 대해서 궁금합니다ㅠㅠ 아시는 분 꼬옥 알려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뜬금없네요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범대 부전,복전하면 임용칠수있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아는 애는 그냥 우리학교 비인기과에서 자 방법으로 지금 선생 되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리교육과는 같은 사회과(역사,일사)한테도 차별함. 심지어 역사+일사+지리 3과교수가 공통으로 개설하는 수업 몇개있는데, 지리교수가 성적취합하면 꼭!!!! 자기학생들만 A줌.
(해당 지리학과생들 = 수업 매번 지각, 와봤자 맨뒷자리에 몰려앉아서 낄낄거리는 식의 학생들이었는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