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분자 공학과 일선 글쓴이 2016.09.02. 08:41 604 2 유기화학2를 일선으로 듣고 싶은데 전공 인원은 남아있고 일선인원은 없는데 과사에 이야기 하면 잘 열어주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유치한 라일락 16.09.02. 08:51 넵! 전화하면 열어주실 겁니다 0 0 유치한 라일락 댓글 내용 복사 넵! 전화하면 열어주실 겁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유치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귀여운 상추 16.09.05. 03:12 ㄱㅇ.....노답 0 0 귀여운 상추 댓글 내용 복사 ㄱㅇ.....노답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귀여운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