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공일교수님 고급영문독해
글쓴이
- 2016.09.02. 14:20
- 683
제가 사정이 있어 오늘 수업을 못갔습니다ㅠㅠ
수업을 하셨는지 여쭤보고 싶은데
혹시 오늘 수업 들어가신 분 계신가요?ㅠㅠ
수업을 하셨는지 여쭤보고 싶은데
혹시 오늘 수업 들어가신 분 계신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날렵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우엉
아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혹시 수업 몇시간 정도 했는지 알 수 있을까요ㅠㅠ?
혹시 수업 몇시간 정도 했는지 알 수 있을까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했고 출첵도함요
0
0
적나라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애기봄맞이
그랬군요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윗분께도 질문드렸지만 혹시 수업 어느정도 나갔는지도 여쭤봐도 될까요ㅠㅠ
윗분께도 질문드렸지만 혹시 수업 어느정도 나갔는지도 여쭤봐도 될까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한시간이요. ㅎㅎ
0
0
적나라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애기봄맞이
아 다행히 많이는 안했네요ㅠㅠ 답변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주말보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