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내에 상담 프로그램 같은게 있다던데
글쓴이
- 2016.09.03. 11:25
- 572
문의를 어디로 해야하는지 아시나요??
가족말고 친구말고 상담사분께 상담한번 들어보고싶은데
혹시 해보신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문창에 있다고 들어본거같아요 예약시스템이였던거로 기억하는데
0
0
착실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옥수수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창 2층에 오른쪽으로 가시면 심리상담부 있어요
개인 상담은 한달에서 두달정도 걸리더라구요 ㅠㅠ
개인 상담은 한달에서 두달정도 걸리더라구요 ㅠㅠ
0
0
흔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달맞이꽃
오래걸리네요ㅠ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그래도 저도 들어볼까 생각중이었는데 막상 가려고하니까 어떨지몰라서 고민이네요.....
0
0
바보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갓
저는 지인들이 아닌 제 3자의 입장인 분과 상담을 하고싶어서요
그래도 전문가분들인데 괜찮지 않을까요??
그래도 전문가분들인데 괜찮지 않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