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관 사는분들 빨래 어떻게 말리시나요??
글쓴이
- 2016.09.04. 11:54
- 1228
진리관 층마다 2개씩 밖에 없잖아요
항상 사용중이던데
설마 매일마다 제발 누구도 사용하지않길 빌어야하나요?
방에서 바로 말린다는 분들 있던데 그럼 이불에 물 떨어져서 시골 장롱에 박혀있던 이불 냄새 나지않나요?
찌질한 질문인건 아는데 진심으로 궁금합니다. 도와줘요 여러분...
항상 사용중이던데
설마 매일마다 제발 누구도 사용하지않길 빌어야하나요?
방에서 바로 말린다는 분들 있던데 그럼 이불에 물 떨어져서 시골 장롱에 박혀있던 이불 냄새 나지않나요?
찌질한 질문인건 아는데 진심으로 궁금합니다. 도와줘요 여러분...
권한이 없습니다.
탈수하면 물안떨어져요
0
0
명랑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래대 작은거 만오천원 정도에 사시면 되요. 아니면 건조기 돌리시던지
0
0
억쎈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건조기 한번 돌리고 덜 마른것만 방에다 널어요
0
0
바보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에 전부 널어요
0
0
민망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궁금해서 그러는데 기숙사 세탁기 안더럽나요? 가정집 세탁기도 주기적으로 업체에 청소 맡겨야하는데...
0
0
방구쟁이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박태기나무
상상할수없이더럽죠 흰옷빨면 뭐가묻어서나옴
0
0
잘생긴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효원재는 전체 동에 하나있습니다ㅋㅋ 세탁기 살면서 한번도 안써보신것같은데;; 탈수기능이용하면 물떨어질수없어요
0
0
잘생긴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헛개나무
글고세탁은 세탁-헹굼-탈수가 한 과정입니다
0
0
잘생긴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이 침대 위로 왜 떨어지지...
탈수 안 하셨쎄요??
탈수 안 하셨쎄요??
0
0
난감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조대 공용이에요?
0
0
괴로운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