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알못 여자

글쓴이
  • 2016.09.04. 14:53
  • 1763
헬스장 갈때마다 뭐해야될지몰라서
기구 하나씩 깔짝깔짝 데고 러닝머신만 타고 옵니다..
옆사람하는거 슬쩍보고 따라해보기도하고,
기구는 첨에 트레이너분께 하는법 배운거 +
맨몸스쿼트나 런지같은거 프리웨이트존에서 할려고해도 남자들 틈에서 뚱뚱쓰 여자가 혼자뻘뻘운동하니 민망하네요ㅠㅠ
이번달도 이렇게 일주일 나가고 돈날리게되는건가

몸짱헬쓰녀헬쓰남들 운동초보인데 돼지탈출 한명구제한다 생각하시고 한수가르쳐주십쇼ㅠㅠPT받을돈은 없네용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억쎈 줄딸기 16.09.04. 15:01
그럴때는 런닝머신하루에 시속6.5로 1시간부터타세요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6.09.04. 15:02
억쎈 줄딸기
마무리 유산소로 걷거나뛰기 1시간 하곤있는데 근력운동을 어떻게해야될지 모르겠네요ㅠㅠ
0 0
억쎈 줄딸기 16.09.04. 15:04
글쓴이
근력은 첨부터 욕심내지마세요 괜히 무리하게하다가 다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6.09.04. 15:06
억쎈 줄딸기
넵^^ 감사합니다ㅎㅎ
0 0
불쌍한 대나물 16.09.04. 17:02
글쓴이
유튜브에 운동하늨 법 나와요! 참고하세요~
0 0
어설픈 히말라야시더 16.09.04. 15:04
기구 처음부터 하실 필요 없으세요.
팔굽혀펴기(무릎꿇고)나 윗몸일으키기 한 번에 할 수 있는 만큼만 5세트 정도 하시구요, 런닝머신 6~7로 쭉 걸으세요.
뛸 필요없어요. 살 빼는데는 걷는 것도 뛰는 것 못지않게 좋습니다.
운동에 너무 욕심 갖지마시고 하루에 40~50분씩만 해도 충분합니다.
1 0
글쓴이 글쓴이 16.09.04. 15:11
어설픈 히말라야시더
감사합니다ㅎㅎ맨몸으로 천천히 시작해봐야겠네요ㅎㅎ
0 0
꼴찌 감자 16.09.04. 15:04
ㅋ 뚱뚱해서 운동하는건데 ㅋㅋㅋㅋ 그걸 왜 민망해해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6.09.04. 15:10
꼴찌 감자
남자들틈에서 제대로하는거 맞는지 헛둘핫둘 땀뻘뻘 하다보면 괜스래 민망..ㅎ 빨리날씬이가 되야겠어요ㅠ
0 0
꼴찌 감자 16.09.04. 15:34
글쓴이
괜찮아요 제대로할줄몰라도 노력하는모습이면 보기 좋은거죠 뭐
0 0
글쓴이 글쓴이 16.09.04. 15:40
꼴찌 감자
감사합니다ㅠㅠ
0 0
억쎈 줄딸기 16.09.04. 15:04
그리고 다이어트목적이면 스쿼트로도 충분한데 그자세가어려우시다면 레그프레스머신이라고 추천드립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6.09.04. 15:17
억쎈 줄딸기
하체의꽃 스쿼트ㅎㅎ감사합니다^^
0 0
천재 헛개나무 16.09.04. 15:18
트레드밀에서 뛰지마세요. 달리다 넘어져서가아니라 잘못된 방식으로 오랜시간 달리면 자세가 망가지고 나쁜 습관들어서 몸에 좋지않아요. 유산소는 온천장에서 달리거나 빠른걸음으로 걸으세요. 그리고 부담스러운게 전 당연하다고 봐요. 남자가 요가클래스 듣는느낌? 붐비는 시간을 피하는게 어떨까요? 아침이나 식사시간엔 보통 한적하거든요. 그리고 어떤 운동만하면 된다는건 아니라고생각합니다. 등(데드 / 로우) / 가슴 (덤벨 프레스)/ 하체(런지,스쿼트)/플랭크 로 시작하시고 팔뚝이나 옆구리 등등은 기본근력단련된 다음에 중간중간 넣어서 돌리세요.
1 0
글쓴이 글쓴이 16.09.04. 15:29
천재 헛개나무
오...감사합니다ㅎㅎ시간이없어서 저녁에가긴한데 일찍일어나서 아침에도 한번가봐야겄네용ㅎㅎ
0 0
예쁜 개미취 16.09.04. 20:12
유투브에서 스쿼트 요가 등 동영상 많으니 보시는 것도 추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