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탕 가시나요?
글쓴이
- 2016.09.04. 22:21
- 1289
어릴때부터 겨울엔 2주에 한번씩 목욕탕 가는 버릇 들여와서 그게 당연하다고 생각했는데, 안가는 사람이 의외로 있어서 조금 놀랐네용ㅎㅎ
오히려 때 미는게 피부에 안좋다는 말도 있구ㅜㅜ
그런데 매일 샤워해도 겨울같은 경우엔 피부에 하얗게 뭐가 일어나던데ㅜㅜ꼴보기 싫어서 그냥 가는편이에요. 정말 안가도 괜찮은건가용?ㅜㅜ
오히려 때 미는게 피부에 안좋다는 말도 있구ㅜㅜ
그런데 매일 샤워해도 겨울같은 경우엔 피부에 하얗게 뭐가 일어나던데ㅜㅜ꼴보기 싫어서 그냥 가는편이에요. 정말 안가도 괜찮은건가용?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그래서 전신 필링합니다
0
0
기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봄맞이꽃
어케요??
0
0
근엄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노각나무
각질 때문에 저도 민망할 적 있었는데
플루라는 필링하고 안 그랬어요
그리고 보디로션 챙겨바르고요
대중목욕탕 안 가는 이유는
어릴 때는 몰랐는데
공동시설이라 더럽다고 생각 되기도하고
부끄럽기도하고요
또 떼미는 게 이득 없는 거라 생각해서요.
플루라는 필링하고 안 그랬어요
그리고 보디로션 챙겨바르고요
대중목욕탕 안 가는 이유는
어릴 때는 몰랐는데
공동시설이라 더럽다고 생각 되기도하고
부끄럽기도하고요
또 떼미는 게 이득 없는 거라 생각해서요.
0
0
기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봄맞이꽃
오오..필링은 얼마나 자주 해줘야 하나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냥 가끔 푹 늘어져너 지지는게 좋아서 가고 싶을때 가요ㅋㅋ
0
0
바보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차나무
저두 가끔 가는건 좋은데 너무 자주 가야하다보니까 어떨땐 귀찮더라구용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름엔 두달에 한번씩 가고, 겨울엔 2주에 한번씩 가는거같아요
0
0
어두운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노각나무
오 전 여름엔 샤워만 매일 하는편이에용ㅎㅎ 목욕탕 이제 슬슬 가야할때 됬네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ㅋ네 저두요.. 9월달까지 쓸수잇는 쿠폰있어서 쓰려구요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여자세요??
0
0
어두운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대중목욕탕에서 두 번이나 기절한 적이 있어서 어릴 때 이후로 간 적이 없어요ㅋㅋㅋ
그 뜨거운 증기 때문에 숨도 막히고 눈 앞이 새하얘지더군요ㅠㅠ
그래서 공중목용탕은 못가네여. 집에서 매일 샤워하면서 때 나오면 벗기고 그럽니다
그 뜨거운 증기 때문에 숨도 막히고 눈 앞이 새하얘지더군요ㅠㅠ
그래서 공중목용탕은 못가네여. 집에서 매일 샤워하면서 때 나오면 벗기고 그럽니다
0
0
침착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나도바람꽃
헉ㅜㅜ저두 목욕탕에서 뜨거운 물에 너무 오래 있다 나오면 눈 앞이 하얘지고 어지럽고 하던데ㅜㅜ 집에서만 씻는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ㅋㅋㅋㅋ
0
0
침착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