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많이 힘든가요?
글쓴이
- 2012.11.30. 01:17
- 2284
생물통계/의료통계쪽으로 나가려고 합니다.
현재 생물관련 전공이고, 통계학과 복수전공하려는데 복전 많이 힘든가요ㅠㅠ
내년에 2학년이 되고, 1학년 전공기초에 통계학개론이 있어서 듣다보니 좀 잘맞는거같기도하고..
근데 통계학과 커리큘럼 보니까 ㅎㄷㄷ하네요ㅠㅠ 특히 수리통계.. 행렬..?
수능수리 4등급이었는데 전공기초를 재수강 할수없단 생각에 빡시게했더니 수학,통계,물리 다 잘나온건 다행.
아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멘붕
통계학과 다니시는 선배님들, 그리고 꼭 통계 복전이 아니더라도 복수전공/부전공하시는 선배님들.. 조언좀 해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복전은 헬임
0
0
섹시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전을 어케 함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착실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이상황에서 '힘들겠지? 말자' 이렇면 개운하게 공부될것같음? 자기비전에 대해 관심과 애착이 많으신것같은데 무조건 하세요. 안해보고 나중에 후회하는것만큼 최악인것두없음. 그냥 취미여가활동도 아니고 전공에관한건데, 하고싶으면 일단 해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전
1
0
멋진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붉은서나물
일단 겁내지말고 한번 질러봐야겠어요ㅎㅎ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과 공대고, 복전 회계하는데 다 합니다.^^
0
0
난폭한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