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는
글쓴이
- 2012.11.30. 03:09
- 1592
공성보다 수성이 어렵다.무작정 연애 한번 해볼려고 눈에 불키고 돌아다니지 말고 자신부터 돌아봅시다.
막말로 너라면 너랑 사귀겠어요??? 라는 질문을 자신에게 해보삼.
권한이 없습니다.
엌 귀엽당
0
0
청렴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엉 난 간지나니깐
0
0
무좀걸린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은정해져있네
0
0
기발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우리과 여신이 진짜 누가봐도 평균보다 낮은 사람이랑 사귀는거 보고 얼굴이 전부는 아니라는걸 느꼈다. 물론 그 남자분 능력이나 기타 스펙이 쩔겠지만서도
0
0
기발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나같이 마인드가 아름다운 사람이랑은 사귐
0
0
황홀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군
0
0
의젓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코피나는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