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뭘하고 보내면 잘보냈다고 소문날까
- 2012.11.30. 11:11
- 1358
금욜이 이렇게나 반가울수가 없네요ㅠㅠ
주말 어떻게 보내세요?
집에만 있으니까 주말도 넘 빨리 지나가고 허무해서..
물론 주말에 만날 애인 음슴^^
ㅋㅋ조조영화? 하루종일 산책?
쇼핑? 도서관? 커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말마다4시간 축구함
조낸잼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요일 5시, 7시에 10.16 기념관에서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보러갈려구요~
그리고 주말엔 하루정도 밖으로 나갑니다
영화를 보기도 하고 산책도 하구요 카페에서 책읽고 오기도 하구요
그러니까 좀 하루를 보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너무 피곤하게만 돌아다니지 마시고 밖으로 나오시는게 더 좋은거 같긴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지방친구도 불렀답니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구 파전 막걸리 폭풍흡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광안대교를 바라보며
일출이나 일몰 규경 하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나가는 서람들 보긔
일명 허세 부리긔 프로젝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