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에게 여자친구가있어요

글쓴이
  • 2012.11.30. 12:45
  • 1805

그냥 가서 말걸고 친하게 지내고 싶다고 할까요?

까여도 뭐.. 어쩔수 없죠.. 걍 포기하면 한이될거같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초연한 쥐오줌풀 12.11.30. 12:47
친구하세요 ㅎㅎ
0 0
유별난 붓꽃 12.11.30. 12:48
까이세요
0 0
귀여운 칡 12.11.30. 12:48
하지 마시길
님 좋자고 그 사람 여친을 절망속에 빠트릴 생각입니까?
2 1
재수없는 얼레지 12.11.30. 13:29
귀여운 칡
뭔상관 어차피 남인데. 뺏기는 년놈이 븅신이지. 나도 뺏겨본적도 있고 뺏어본적도 있는데. 애인이있다고 내마음을포기 해야됨?
1 6
육중한 천남성 12.11.30. 13:54
재수없는 얼레지
난 이딴 마인드 갖고있는 사람 진짜 싫다 난 뺏겼던 븅신같은 년이였는데 넘어간놈 꼬신년 둘다 미친것들 아닌가? 사람이면 최소한의 양심은 있어야지 어휴
0 0
활달한 은대난초 12.11.30. 14:01
재수없는 얼레지
진짜이기적이다ㅋㅋㅋㅋ자기마음중요한걸알면 다른사람마음도중요한걸알아야죠
0 0
살벌한 자작나무 12.11.30. 15:00
재수없는 얼레지
ㅋㅋㅋ어짜피 남이라 상관없다니.... 이딴 마인드 진짜 가서 뺨이라도 몇대 때려주고 싶네여^_^..... 빼앗겨본 여자 입장으로서는 진짜 뺏은년이나 넘어간 놈이나 다 미친거 맞음. 진짜 미친 마인드임.
0 0
유능한 눈괴불주머니 12.11.30. 20:20
재수없는 얼레지
왜이렇게 기본이 안된 애들이 많냐 좀 ㅡㅡ 털리고싶지 않으면 가만잇으라
0 0
힘좋은 가래나무 12.11.30. 12:48
친하게 지내는거 자체가...... 남자친구가 아주 불편해할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30. 13:35
힘좋은 가래나무
그남자분도 여자친구가 너무 좋고 제가 맘에 안들면 저한테 죄송하다 하실거같은데
0 3
개구쟁이 봉의꼬리 12.11.30. 13:39
글쓴이
그런 사건자체로괜히 그커플싸울수도잇어요ㅎㅎ
잘 사귀고잇는데 왠여자가 님남친한티
맘에들어서 친하게 지내자하고 그사실알게도ㅣ면

속편할까요ㅜㅠ?ᆢ
0 0
활달한 은대난초 12.11.30. 14:03
힘좋은 가래나무
포기가안되면 헤어진뒤에 접근하세요
1 0
섹시한 측백나무 12.11.30. 12:53
일단 애인있으면 접는게 맞을듯
2 0
키큰 개쇠스랑개비 12.11.30. 13:09
그 여친 진짜 기분나쁠듯..;
1 0
활달한 은대난초 12.11.30. 13:10
남자나여자나 애인있는사람 건들지맙시다
1 0
개구쟁이 봉의꼬리 12.11.30. 13:16
제가 그사람여자친구면 진심기분나쁠듯ㅎㅎ
괜히 사람마음에 상처주고하지맙시당
0 0
기발한 참나물 12.11.30. 13:34
매너모드
0 0
기발한 참나물 12.11.30. 13:35
아니다 걍 몰랐다 생각하고 쑤셔라
0 0
부지런한 송악 12.11.30. 14:04
니맘대로해보세요
0 0
바보 줄민둥뫼제비꽃 12.11.30. 14:20
ㅋㅋㅋ어쨋든간에 그 커플사이에 분쟁을 일으킬만한 소지가 있는 행동이라는건 알고 계신거겠죠?
0 0
느린 기장 12.11.30. 14:29
자신있으면 뺐으세요! ! 심심풀이로 커플건드는건 나쁜짓이지만, 진심이면 잘못은 아니라고 봅니다.
0 0
처참한 만첩해당화 12.11.30. 14:38
역지사지로 생각해 보시길
님 남친에게 어떤 여자가 이렇게 접근해온다면?
이성적으로 생각해보세요
0 0
슬픈 섬초롱꽃 12.11.30. 14:46
님이 그래서 뺏으시면 편하게 사귈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
그 남자는 다른 더 괜찮은 여자가 오면 갈아탈텐데요 ㅋㅋ
그리고 다른 사람한테 상처주면 님한테 꼭 되돌아옵니다.ㅎㅎㅎㅎ
굳이 행복한 커플 건드려서 깨지게 하고 님 욕심 채우시고 싶으시면 그러시던지요 ㅋㅋ
0 0
세련된 졸참나무 12.11.30. 16:42
뺏어서 데꼬 온 사람은 뺏겨서 떠나갑니다.
0 0
센스있는 동자꽃 12.11.30. 19:05
당해본 사람들 많네 ㅋㅋㅋㅋ 진짜 행복하고 잘맞고 사랑하는 커플이라면 남자도 여자도 서로 안떨어지려고 했겠지. 딴여자한테 남자 뺐긴건 그커플 사이에 뭔가 결함이 있었던거지 뭐 남자입장에서 여친에게 불만이 있었을수도있고 반대의 경우였을수도 있고. 어차피 그거때문에 다투고싸우다 언젠가 헤어질거 좀 빨리 헤어졌다 생각됨 결론은 사랑은 움직이는거임 언제까지나 영원할거라고 생각마시길 . 그러니까 있을때 잘해줘라 이것들아
0 0
의연한 개여뀌 12.11.30. 19:34
입장바꿔생각을해봐~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