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에게 여자친구가있어요
- 2012.11.30. 12:45
- 1805
그냥 가서 말걸고 친하게 지내고 싶다고 할까요?
까여도 뭐.. 어쩔수 없죠.. 걍 포기하면 한이될거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좋자고 그 사람 여친을 절망속에 빠트릴 생각입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사귀고잇는데 왠여자가 님남친한티
맘에들어서 친하게 지내자하고 그사실알게도ㅣ면
속편할까요ㅜㅠ?ᆢ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히 사람마음에 상처주고하지맙시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남친에게 어떤 여자가 이렇게 접근해온다면?
이성적으로 생각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남자는 다른 더 괜찮은 여자가 오면 갈아탈텐데요 ㅋㅋ
그리고 다른 사람한테 상처주면 님한테 꼭 되돌아옵니다.ㅎㅎㅎㅎ
굳이 행복한 커플 건드려서 깨지게 하고 님 욕심 채우시고 싶으시면 그러시던지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