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 질문있어요^^♥
글쓴이
- 2012.11.30. 14:15
- 870
아.. 일년 휴학하고 내년에 복학하는데..
복학신청을 언제해야해요?^^
글구..수강신청기간도 알수잇나요?♥
복학신청을 언제해야해요?^^
글구..수강신청기간도 알수잇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나도 똑같은 입장인데...잘모르지만 학교홈피가서 좀만 찾아보면 다 나오지않나욬ㅋㅋㅋ 어짜피.가르쳐주는사람들도 다 알아봐야될텐데 ..... 물론 그래서 전 아직 알아보지않았습니다. 귀찮으시니까 하트붙여가며 익게에다 알려달라는거같음ㅋㅋ
0
0
안일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트 집어넣어넣은 이유를 도저히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
적절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으로 신청할수 있고 기간은
원스톱.부산.에이씨.케알 에 뜸
하트가 역겨워서 안달아주려다 달았음
원스톱.부산.에이씨.케알 에 뜸
하트가 역겨워서 안달아주려다 달았음
0
0
멋진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지사항보면 다 나와있습니다
0
0
근육질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