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군입대하는데요
- 2012.11.30. 14:27
- 1137
훈련소에 비누폼클렌져같은거 들고들어가도되나요?? 원칙칙상안되는데 그냥 갖고들어가도된다고들어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고간 모든걸 집으로 보냈었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이 안되는데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인듯..
군생활잘하고오세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련소까지는 안 되는걸로 아는데
나때만 그랬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폼클렌징? 샴푸?
비누나 주워쓰세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뻘리 사제 탄알 몇개 사가야하는거 모르나보네
군대가면 총도 모자르지만 그건 어떻게 되는데
총알이 없다규 !!!! 집 근처 마크사에서 구할 수 있을거야
전쟁터 가는 친구가 총걱정 안하고 폼클렌징 챙겨갈 생각만 허네 ㅃㅉㅉ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때는 그냥 안 하면 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션이나 스킨도 못쓰게했었음
망할놈의 오이비누 하나로 오로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