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원특강 오늘 출첵했나요? 글쓴이 2016.09.06. 23:30 700 1 오늘 저녁에 수강신청 자리 비어서 넣었는데 출첵했나요? 뭐했는지좀 가르켜주실뿐!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건방진 새머루 16.09.07. 01:17 오늘 출첵 안했구요 다음주 수업 3시에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하니까 본관으로 가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9일에 http://plms.pusan.ac.kr 여기 들어가셔서 공지사항이랑 본인 출석번호 확인 꼭 하세요. 결석 세번하면 무조건 U래요. 수업시작 15분 지나서 입장하면 감상문 용지를 안나눠주고 결석처리됩니다. 생각나는게 이것뿐이네용ㅎㅎ 0 0 건방진 새머루 댓글 내용 복사 오늘 출첵 안했구요 다음주 수업 3시에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하니까 본관으로 가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9일에 http://plms.pusan.ac.kr 여기 들어가셔서 공지사항이랑 본인 출석번호 확인 꼭 하세요. 결석 세번하면 무조건 U래요. 수업시작 15분 지나서 입장하면 감상문 용지를 안나눠주고 결석처리됩니다. 생각나는게 이것뿐이네용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건방진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건방진 새머루 16.09.07. 01:17 오늘 출첵 안했구요 다음주 수업 3시에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하니까 본관으로 가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9일에 http://plms.pusan.ac.kr 여기 들어가셔서 공지사항이랑 본인 출석번호 확인 꼭 하세요. 결석 세번하면 무조건 U래요. 수업시작 15분 지나서 입장하면 감상문 용지를 안나눠주고 결석처리됩니다. 생각나는게 이것뿐이네용ㅎㅎ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