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대체분반 성적은 언제 나오는 건가요??
글쓴이
- 2012.11.30. 17:22
- 785
자격증 대체분반 성적은 언제 나오는 건가요??ㅅ 실컴이나 실영 자격증 대체 분반 신청하면 앞서 잇던 F는 바로 사라지나요 아니면 그학기 종강까지 기다려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격증 대체분반 성적은 언제 나오는 건가요??ㅅ 실컴이나 실영 자격증 대체 분반 신청하면 앞서 잇던 F는 바로 사라지나요 아니면 그학기 종강까지 기다려야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