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 취소하는데 따로 기간이 있나요? 글쓴이 2016.09.07. 10:12 593 2 아니면 언제든 가서 취소해도 되나요? 그리고 취소신청서 가지고 각 학과사무실에만 가면 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기쁜 먼나무 16.09.08. 11:25 취소는 따로 기간이 없는거 같아요!저도 이번에 취소했는데 우리과 사무실에서 신청서 작성해서 제가 다니는 단과대 행정실에 담장자한테 제출하니까 끝났어요! 조교쌤한테 문의하세요~ 0 0 기쁜 먼나무 댓글 내용 복사 취소는 따로 기간이 없는거 같아요!저도 이번에 취소했는데 우리과 사무실에서 신청서 작성해서 제가 다니는 단과대 행정실에 담장자한테 제출하니까 끝났어요! 조교쌤한테 문의하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기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6.09.08. 19:52 기쁜 먼나무 헉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헉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기쁜 먼나무 16.09.08. 11:25 취소는 따로 기간이 없는거 같아요!저도 이번에 취소했는데 우리과 사무실에서 신청서 작성해서 제가 다니는 단과대 행정실에 담장자한테 제출하니까 끝났어요! 조교쌤한테 문의하세요~ 0 0
조교쌤한테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