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은키가 커서 고민입니다
글쓴이
- 2012.11.30. 18:34
- 3540
-
권한이 없습니다.
전 키 큰편인데 어렸을때부터 습관이라 앉을때 구부정하게 앉아서 사람들이 앉은키 작은줄 알아요....ㅠㅠ 근데 습관이라 집중안하면 또 구부정하게 앉음...근데 사람들이 앉은키는 별로 신경안쓰지않나요...글고 지금 스타일링하시는게 체형단점을 커버하는거고 훌륭하다고 생각되는데...
0
0
수줍은 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여자 아니면 관심이 없고
내 여자면 뭐든 예쁘고
내 여자면 뭐든 예쁘고
0
0
똥마려운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도 신경안써요 ㅋㅋ
0
0
착실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앉은키 같은거에 관심도 없는데.. 아무도 안봐요 ..
0
0
무심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경 잘 안씀요;
0
0
의젓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한 읹은키 합니다. 좀 마님....심하게큼...
0
0
세련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경 잘 안써요.
저도 앉은 키 큰 남자에요~ 가끔 앉은 키 크다고 말씀하시는 분도 계시죠 ㅎㅎ
이런거에 너무 신경쓰지 말아요~ 남자도 자신감 있는 여자분을 좋아합니다.
자신감이 있어서 뭔가 있어보인다. 이게 중요하죠. ㅎㅎ
저도 앉은 키 큰 남자에요~ 가끔 앉은 키 크다고 말씀하시는 분도 계시죠 ㅎㅎ
이런거에 너무 신경쓰지 말아요~ 남자도 자신감 있는 여자분을 좋아합니다.
자신감이 있어서 뭔가 있어보인다. 이게 중요하죠. ㅎㅎ
0
0
점잖은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앉은키큰여자인데~ 사람들신경잘안써요ㅋㅋ
제가스스로앉은키크다고직접보여줘야 웃으면서깨닫던데~ㅋㅋ
괜찮아요~~~
제가스스로앉은키크다고직접보여줘야 웃으면서깨닫던데~ㅋㅋ
괜찮아요~~~
0
0
적절한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