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

글쓴이
  • 2012.11.30. 21:14
  • 2545

남성분들, 여성분들! 남자 니트는 어떤 스타일이 좋을까요...?


디자인만 골라주세요ㅜ 색도 각자 여러가지 있던데..


안에 셔츠 안입고도 입을 수 있는걸 찾고 있거든요..ㅠㅠ


3.JPG
3.JPG
1.JPG
1.JPG
2.JPG
2.JPG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3
까다로운 철쭉 12.11.30. 21:17
셋다 비슷해보이는데 ..
0 0
글쓴이 글쓴이 12.11.30. 21:59
까다로운 철쭉
그렇죠..? 근데뭔가달라보여서전 ㅋㅋ;
0 0
해괴한 다래나무 12.11.30. 21:17
난 카디건같은게 좋더라~
0 0
글쓴이 글쓴이 12.11.30. 21:59
해괴한 다래나무
가디건을저도좋아하지만 니트가 너무 부족해서..ㅠ
0 0
한심한 망초 12.11.30. 21:19
맨위거는 저도 하나 사고프네영
0 0
글쓴이 글쓴이 12.11.30. 22:00
한심한 망초
맨위에꺼 좋나요? 참고하겠슴다!
0 0
날렵한 자목련 12.11.30. 21:20
젤위에꺼추천!
0 0
글쓴이 글쓴이 12.11.30. 22:00
날렵한 자목련
오..참고하겠습니다!
0 0
멋진 조개나물 12.11.30. 21:32
두번째거
0 0
글쓴이 글쓴이 12.11.30. 22:00
멋진 조개나물
두번째거도 괜찮은거 같아요..고민이네..
0 0
정중한 대극 12.11.30. 21:33
꼭사라, 셋 다 사라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30. 22:00
정중한 대극
ㅋㅋㅋㅋㅋㅋㅋㅋ맘같아서는 쇼핑몰 통채로 사고싶네요
0 0
난쟁이 목련 12.11.30. 21:36
맨위에거..... 수세미같아요 ....ㅠ
0 0
난쟁이 목련 12.11.30. 21:37
난쟁이 목련
두번째는 먼가세탁기 먼지망에서꺼낸 먼지같은 느낌이에요ㅠㅠ 이런 생각 밖에 안나네여 ㅠㅠ 차라리 꽈배기 니트가 더 낫지 않을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30. 22:01
난쟁이 목련
꽈배기는 뭔가 맘에 안들어서요 ㅋㅋ; 색이 문제인가...알겠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1.30. 22:01
난쟁이 목련
윽...ㅋㅋ...그런가요.....음...
0 0
안일한 느티나무 12.11.30. 21:43
무난무난하네요. 그치만 패션의 완성은 뭐?
0 0
글쓴이 글쓴이 12.11.30. 22:01
안일한 느티나무
어...얼굴....
0 0
진실한 참골무꽃 12.11.30. 23:11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
0 0
보통의 돌양지꽃 12.11.30. 21:58
완얼
0 0
글쓴이 글쓴이 12.11.30. 22:01
보통의 돌양지꽃
ㅠㅠㅜㅜㅠ
0 0
답답한 보풀 12.11.30. 22:09
다별론디 ....사지마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30. 23:22
답답한 보풀
그럼 뭘 사야할까요...흑흑...
0 0
추운 배롱나무 12.11.30. 22:11
ㅋㅋㅋㅋ아 ㅋㅋ요즘 너무 댓글들이 완얼인듯... 안생겨요 유행하던것처럼ㅋㅋㅋ 전 2번째께 젤 이쁜거같아요..사진상이긴하지만 겨울옷이니까 소재가 중요할꺼같아서..
0 0
글쓴이 글쓴이 12.11.30. 23:22
추운 배롱나무
2번째가부드러워보이긴하죠? 으음..
0 0
섹시한 붉은토끼풀 12.11.30. 22:13
케이블니트가 유행인거 같은데 ㅋ 케이블 니트는 어떠세요? ㅋ 라운드 넥으로 된거 사시면 안에 셔츠 코디도 가능하고 단품으로도 이뻐요 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11.30. 23:23
섹시한 붉은토끼풀
오..어떤건지 검색해 봤아요
답변을들으니더모르겠네요 뭐로할지..ㅋㅋ;
0 0
화려한 층꽃나무 12.11.30. 22:29
셋중에.산다면 1번
0 0
글쓴이 글쓴이 12.11.30. 23:25
화려한 층꽃나무
세표..ㅋㅋ; 참고하겠습니다!
0 0
머리좋은 큰개불알풀 12.11.30. 22:52
1번요..2,3번은 정말 아닌거 같아요..싸구려 느낌
0 0
글쓴이 글쓴이 12.11.30. 23:26
머리좋은 큰개불알풀
듣고보니그런거같기도...팔랑귀라 ㅎㅎ;; 참고하겠습니다!
0 0
꼴찌 붓꽃 12.11.30. 22:56
뭐가 다른지는 잘모르겠지만 첫버째꺼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30. 23:26
꼴찌 붓꽃
다들 좋아하시네요 일번..기우네요맘이 ㅋㅋ;
0 0
피곤한 산부추 12.11.30. 23:02
두번째거요 첫번째거는 너무 여성스런 느낌이고 세번째건 별느낌이 안드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30. 23:27
피곤한 산부추
여성스러운건안되는데... 으..고민되네요 ㅜ 참고할게요!!
0 0
겸손한 거북꼬리 12.12.01. 00:06
1번에뻐요
0 0
자상한 돌단풍 12.12.01. 00:33
두번째꺼 먹색으루다가..
0 0
못생긴 물봉선 12.12.01. 01:23
저는 1번
0 0
빠른 큰까치수영 12.12.01. 01:30
1번
0 0
초연한 물아카시아 12.12.01. 22:42
좌표좀ㅋ
0 0
난감한 시클라멘 12.12.02. 01:17
2번
0 0
이상한 반하 12.12.02. 14:38
클럽모나코 니트이쁨
0 0
천재 좀깨잎나무 12.12.13. 21:13
1번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