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허허 맥주!
- 2012.11.30. 21:33
- 1265
그 기사보고 오늘 호가든 먹어보니.맛이 찰지네요 ㅋㅋㅋ국내생산이긴 하지만 하이트 이런거랑 다르네요 ㅋㅋㅋㅋ
칭다오 코로나도 맛있던데...또 뭐 맛나는거 없나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히 특징 있는 맥주도 아니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드라이한걸 원하신다면 아사히 슈퍼드라이
부드러운걸 원하신다면 삿뽀로 추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칭따오 추천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경대에 술집중에 에바라고 기네스흑맥파는데가 잇는데
아우 이게 맥주인지 뭔지 깔끔하게 주우우욱 넘어가는게..
캬아...
짱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삿포르는 구수한 맛이 너무 좋고 크롬베커는 약간 꿀 향이 나는 듯하면서 톡쏘는게 아주 맛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