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허허 맥주!

글쓴이
  • 2012.11.30. 21:33
  • 1265
저는 술을 거의 즐기진않는데...얼마전에 한국맥주 맛없다는 기사 봐서 맥주가 다 거기서거기지 했는데(맛을몰라서 ㅋㅋㅋ)
그 기사보고 오늘 호가든 먹어보니.맛이 찰지네요 ㅋㅋㅋ국내생산이긴 하지만 하이트 이런거랑 다르네요 ㅋㅋㅋㅋ
칭다오 코로나도 맛있던데...또 뭐 맛나는거 없나요?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글쓴이 글쓴이 12.11.30. 21:33
버드와이저는 어떤 편인가요?
0 0
촉촉한 호랑버들 12.11.30. 21:34
글쓴이
평타
0 0
글쓴이 글쓴이 12.11.30. 21:41
촉촉한 호랑버들
평타라하심은 그냥 국내맷주맛?
0 0
촉촉한 호랑버들 12.11.30. 22:04
글쓴이
네 그냥 맥주네 이정도?
0 0
뛰어난 자주괭이밥 12.11.30. 21:43
버드와이저 급에서는 솔직히 국산맥주와 맛 차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냥 거기서 거긴거 같은데.
딱히 특징 있는 맥주도 아니고
0 0
한심한 꿩의바람꽃 12.11.30. 21:44
전 아사히나 삿뽀로를 추천합시다

드라이한걸 원하신다면 아사히 슈퍼드라이

부드러운걸 원하신다면 삿뽀로 추천
0 0
섹시한 투구꽃 12.11.30. 23:49
한심한 꿩의바람꽃
알바하면서 둘다먹는데;;;;;삿포로가 좀 드라이한 느낌인데..
0 0
한심한 꿩의바람꽃 12.12.01. 00:22
섹시한 투구꽃
제가 잘못안듯ㅎ
0 0
근엄한 떡신갈나무 12.11.30. 21:49
국내생산제품은 국산맥주급으로 하향조정되서 나와욤
전 개인적으로 칭따오 추천ㅋㅋ
0 0
유쾌한 백합 12.11.30. 21:52
하우스맥주 흑맥주
0 0
착한 파인애플민트 12.11.30. 21:54
산토리프리미엄 몰츠
0 0
부지런한 느릅나무 12.11.30. 21:54
밀러요 밀러밀러밀러러럴ㅇ어ㅓ어엉
0 0
냉정한 천일홍 12.11.30. 22:04
부지런한 느릅나무
저도밀러가...싼데도 맛있고
0 0
코피나는 금낭화 12.11.30. 22:02
아니 이사람들 기네스 흑맥이 최고죠

부경대에 술집중에 에바라고 기네스흑맥파는데가 잇는데

아우 이게 맥주인지 뭔지 깔끔하게 주우우욱 넘어가는게..

캬아...

짱임..
0 0
코피나는 금낭화 12.11.30. 22:02
코피나는 금낭화
일단 한번 드셔보셈. 참고로 캔맥은 맛없음
0 0
피로한 매발톱꽃 12.12.01. 00:33
코피나는 금낭화
캔맥은 무슨 쓰디쓴 둥글레차 느낌... 역시 마데인 코리아 맥주는 별로인갑소
0 0
코피나는 금낭화 12.12.01. 09:13
피로한 매발톱꽃
하지만 생맥으로 먹는다면 맛은?!!! 완전 천지차이
0 0
교활한 부겐빌레아 12.11.30. 22:04
더티호 맛좋습죠
0 0
초조한 구골나무 12.11.30. 22:17
호가든~ 신맛의 매력
0 0
참혹한 범부채 12.11.30. 22:25
아사히 생맥~~~!
0 0
밝은 헬리오트로프 12.11.30. 22:59
파울라너 필스너우르켈 에딩거드셔보시고 듀벨이나 런던프라이드 킬케니는 향이 풍부해요 지점마다 차이는 있지만 대형마트에서 구할수 있으니 드셔보세요~
0 0
똥마려운 범부채 12.11.30. 23:10
저는 코로나 좋아함
0 0
사랑스러운 히아신스 12.11.30. 23:16
저도 코로나 제일 좋아합니다ㅋㅋ 국산인 카프리도 돈 없을땐 괜찮던데용ㅋ 기네스는 너무 비싸가지구ㄷㄷ
0 0
섹시한 투구꽃 12.11.30. 23:47
suntory 산토리? 싼데는 6 ~7천하는데 내가 먹어본맥주중에 젤맛있었던거같음 약간 레몬향같은 상큼한듯한맛도나고 여자들이좋아할맛
0 0
피로한 매발톱꽃 12.12.01. 00:32
기린이치방 꼴데마트 350ml 1600~1700 하더라구요 ㅋ 일본 맥주중엔 가성비 갑인듯
0 0
촉박한 협죽도 12.12.01. 01:08
삿포르나 크롬베커를 좋아합니다 ㅎ
삿포르는 구수한 맛이 너무 좋고 크롬베커는 약간 꿀 향이 나는 듯하면서 톡쏘는게 아주 맛있어요~~
0 0
부자 씀바귀 12.12.01. 01:29
하이네켄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