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타구니에 백선증떔에 그러는데 학교근처 남자의사인 피부과 추천좀요 ;;
글쓴이
- 2012.11.30. 23:17
- 2280
사타구니(파이어에그 쪽)에 백선증이라고 이상한게 나는데
피부과 가야되는데 여기 보여주려면 파이어에그를 보여줘야되가지고
남자의사 있는 피부과 어딘가요? ㅠㅠ
글고 옆에 간호사들 서있던데 사타구니라 그러면 알아서 자리 비켜주겟죠?
권한이 없습니다.
show me the ball
0
0
과감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고생함 ㅠㅠ 빤쭈를 트렁크로 입으면 좀 괜찮음 ㅠㅠㅠㅠ너무힘들었음....꼭ㅇ완쾌하세요
0
0
느린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럴경우엔 피부비뇨기과를 가보시는게 ㅎㅎㅎ
0
0
유별난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뇨기과쪽 간호사들
바로 옆에 서서 다봄;;; 절대 안비킴 ㅋㅋ
바로 옆에 서서 다봄;;; 절대 안비킴 ㅋㅋ
0
0
재수없는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거군대보급나오는 명품약바르믄 해결되는디
0
0
부자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선 아님???????? 완선약 바르는게...
0
0
의연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예전에 완선땜에 피부과에서 하체 다 벗었는데 아니 무슨 간호사들이 아예 바로 앞에서 대놓고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의연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호조무사일꺼라 생각됨 동네병원은
0
0
무거운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백선아님 무좀이에요
0
0
일등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병원강추
0
0
청렴한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