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6.09.09. 01:13
- 809
.
권한이 없습니다.
72시간에 12만원을 받으시는건가요?
0
0
꾸준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베고니아
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독서실 시급과 비슷하네요.
0
0
어설픈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독서실 알바만큼 노동강도가 적은 알바가 있나요??
바빠도 시험기간 2주 정도가 바쁘지.
공부하면서 알바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알바인데 그게 싫으면 10시간 내외로 일하시면서 주말에 힘들게 일하는 수 밖에 없죠.
바빠도 시험기간 2주 정도가 바쁘지.
공부하면서 알바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알바인데 그게 싫으면 10시간 내외로 일하시면서 주말에 힘들게 일하는 수 밖에 없죠.
0
0
해맑은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이긴한데 저같으면 안할듯요
그돈받겟다고 여러모로 신경쓰고 방해받느니..그냥 바짝 공부하는게 나을거같아요
덧붙이자면 남의시간을 사면서 일의강도가 어쨋든 법으로 정한 최저임금을 당연하게 어기는 작태가 맘에 안들어요. 안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돈받겟다고 여러모로 신경쓰고 방해받느니..그냥 바짝 공부하는게 나을거같아요
덧붙이자면 남의시간을 사면서 일의강도가 어쨋든 법으로 정한 최저임금을 당연하게 어기는 작태가 맘에 안들어요. 안하셨으면 좋겠어요
0
0
날렵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매일 근무하는 독서실알바 해봤는데 하면서 느꼈지만 총무하면서 그렇게 집중이 잘되는것도 아니고
차라리 짧게 주말5시간정도씩 알바구해서 바싹 일하고 나머지 시간에 공부하는게 급여도 낫고 시간활용도 더 나은거 같더라고요
차라리 짧게 주말5시간정도씩 알바구해서 바싹 일하고 나머지 시간에 공부하는게 급여도 낫고 시간활용도 더 나은거 같더라고요
0
0
냉철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졸참나무
윗분 말씀도 그렇고 들어보니 안하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제 하겠다고 했는데 갑자기 못한다고 해도 되는건지 모르겠어요ㅠㅠ 서류작성하면서 주민등록번호도 써냈는데 괜찮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하시기 싫으면 어쩔 수 없죠~
한번 얘기 해보세요 갑자기 사정이 생겨서 고향간다고 하거나 ..ㅋㅋㅋ;
한번 얘기 해보세요 갑자기 사정이 생겨서 고향간다고 하거나 ..ㅋㅋㅋ;
0
0
냉철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