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스터디
글쓴이
- 2016.09.09. 01:32
- 1173
합격하신분들께 여쭤봅니당...
공무원스터디가 많이 도움이 되나요?
안하는거보단 낫겠죠?? ㅠㅠ 제가 낯을 많이 가려서 스터디같은게 꺼려져서.. 근데 해야될거같고.. ㅋㅋㅋ 경험담 들려주세요ㅜㅜ
공무원스터디가 많이 도움이 되나요?
안하는거보단 낫겠죠?? ㅠㅠ 제가 낯을 많이 가려서 스터디같은게 꺼려져서.. 근데 해야될거같고.. ㅋㅋㅋ 경험담 들려주세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굳이 안해도 상관없어용
0
0
기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느릅나무
효과적이었던 공부팁좀 알려주실수있을까요?? 계속제자리걸음하는 기분이라 너무 불안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공부 얼마나 하셨는데요??
0
0
기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느릅나무
공통과목은 꽤 회독수 있고 선택과목은 기출보는중인데 점수가 안나와요ㅠㅠ 영어만 안정적이구 나머지과목은 공부할때만 술술넘어가고 모의고사풀면 리셋되는 느낌이에요 기출위주로 회독수를 높여야될까요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기출 회독도 중요하지만 시험 직전에 빠르게 일회독하고 시험치러 가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단은 기출 위주로 회독하시고 시험 이주전, 안되면 한달전에라도 꼭 1회독(시간 없으면 부족한 부분 위주로 대충이라도) 하고 들어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도 기본서 기출 회독 꽤 했지만 막상 시험전에 알고있는 것들을 머릿속에 정리해서 가지 못해서 성적이 좋지 못했습니다 보통은 회독시간을 점점 줄여서 하루전에 전과목을 다 보라던데 저는 그렇게는 못하고 이주 잡고 공부했습니다 하루전엔 세세하게 다 못보고 훑어만 봤고 이것도 전범위 보지는 못했지만 결과적으로 좋은 성적으로 필합할수 있었어요
0
0
기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기출 회독도 중요하지만 시험 직전에 빠르게 일회독하고 시험치러 가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단은 기출 위주로 회독하시고 시험 이주전, 안되면 한달전에라도 꼭 1회독(시간 없으면 부족한 부분 위주로 대충이라도) 하고 들어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도 기본서 기출 회독 꽤 했지만 막상 시험전에 알고있는 것들을 머릿속에 정리해서 가지 못해서 성적이 좋지 못했습니다 보통은 회독시간을 점점 줄여서 하루전에 전과목을 다 보라던데 저는 그렇게는 못하고 이주 잡고 공부했습니다 하루전엔 세세하게 다 못보고 훑어만 봤고 이것도 전범위 보지는 못했지만 결과적으로 좋은 성적으로 필합할수 있었어요
0
0
기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느릅나무
역시 회독수를 줄여나가는게 답이군요 ㅠ 남들은 팍팍팍 잘나가는데 저는 너무더뎌서ㅜㅜㅜ 공부시간을 더투자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당 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첵스터디 정도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0
0
난폭한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첵스터디 정도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0
0
난폭한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