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2학기 겨울계절 수업 가능하죠?
글쓴이
- 2016.09.09. 15:29
- 842
만약 하반기에 취업 됐다고 해도
보통 1월? 2월 부터 시작하는거죠?
4학년 2학기 끝내고
겨울 계절수업은 들을 수 있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만약 하반기에 취업 됐다고 해도
보통 1월? 2월 부터 시작하는거죠?
4학년 2학기 끝내고
겨울 계절수업은 들을 수 있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