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t PC 중에..

글쓴이
  • 2012.12.01. 12:22
  • 1231

뭐 여러가지 있잖아요..

걘역시

아잉뽸드2

아잉미니

 

등등..

그중에 살려고 하는데

뭐가 제일 좋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착한 자주쓴풀 12.12.01. 12:46
넥7 가성비 종결자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12:48
착한 자주쓴풀
정식명칭이뭐죠?
0 0
착한 자주쓴풀 12.12.01. 12:51
글쓴이
넥서스7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12:55
착한 자주쓴풀
넥서스10도 잇네요?? 7보단 10이 더 좋나요??
0 0
착한 자주쓴풀 12.12.01. 13:05
글쓴이
10은 크고 비쌈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13:11
착한 자주쓴풀
마니 비싸진 않자나요?
0 0
착한 자주쓴풀 12.12.01. 13:31
글쓴이
아 아이패드 기준으로 보면 비싼거 아니겠네요
중요한건 화면크기죠 잘바교하고 선택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15:04
착한 자주쓴풀
음..ㅜㅜ 넥 10 살까..
0 0
행복한 병솔나무 12.12.01. 13:43
아이패드 짱.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15:04
행복한 병솔나무
진짜요?
찾아보니까
갤<아이<넥
이라던데
0 0
행복한 병솔나무 12.12.01. 16:21
글쓴이
아이패드 제스쳐 하나는 정말 편해요.
프로그램 전환, 바탕화면, 화면 회전 설정 편해서 좋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16:24
행복한 병솔나무
제스처요?
0 0
행복한 병솔나무 12.12.01. 16:45
글쓴이
화면에 손 동작요 ㅎㅎ 검색해보세요.
케이스 자석 화면꺼짐도 매력적이죠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17:13
행복한 병솔나무
음.. 검색해봤는데 뭐가 좋은건지;;
0 0
행복한 병솔나무 12.12.01. 22:52
글쓴이
http://www.youtube.com/watch?v=n3J33b3yO-0

편해요. ^^...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22:56
행복한 병솔나무
그다지 필요 없는 기능인듯..;;
0 0
착한 자주쓴풀 12.12.01. 15:47
스펙은 넥서스가 더 좋아요 거기다 가격은 더 싸고
근데도 아이패드 찬양하는 사람들은 소프트웨어나
뭐 감성? 같은거에 찬양하는거겠죠 ㅋㅋㅋㅋ
0 0
흔한 대나물 12.12.01. 16:04
역시 아이패드
0 0
적나라한 멍석딸기 12.12.01. 19:50
갠역시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19:59
적나라한 멍석딸기
왜요?
0 0
적나라한 멍석딸기 12.12.01. 20:00
글쓴이
지금쓰는데 좋음. 다른거 안써봐서 잘모르겠는데, 처음쓰는건데 조작도 쉽고 엄청 간편하더라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20:01
적나라한 멍석딸기
전 제 친구꺼 걘역시 테블릿 봤는데 생각보다 별로던데..;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19:59
보아하니 넥서스 10이 젤 나은것 같군요 그걸 질러야 겠습니다.
0 0
귀여운 민들레 12.12.02. 01:06
아이패드미니 추천 강추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2. 01:06
귀여운 민들레
Why?
0 0
귀여운 민들레 12.12.02. 01:16
글쓴이
제가 사서 써보고 있어용~
써본결과 검증된 괜찮은 기업껄로 쓴느게 뭐든 나은거 같아요
디자인도 베젤 좁아진게 맘에 들더라고요
0 0
황송한 부처손 12.12.02. 03:36
전자기기는 매장가셔서 직접만져보시고 사셔야합니다. ㅎㅎ그래야 후회를 안하세요
0 0
유치한 매화노루발 12.12.02. 17:22
갤럭시노트 10.1이요~ 쓰고 있는데 S펜 기능이 정말 진짜 엄청 좋아요. ㅋㅋ 영국 왕실에서도 쓴다더군요. 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