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랑 관계 문제
- 2012.12.01. 14:53
- 10996
혼전순결주의자는 아니지만
그렇게 성에 개방적이지만은 않은 20대 초반 여자입니다.
남자친구는 20대 중반에서 이제 꺾이는 나이구요.
저는 경험이 없고 남자친구는 경험이 있습니다.
남자친구랑 키스를 하거나 뭐 목이나 쇄골?이렇게 점점 농도가 짙어지다보면
남자친구도 흥분해서 숨소리가 흐트러지고
저도 하다보면 그렇게 되곤 하는데요
그럴때면
남자친구는 저에게 솔직하게 관계를 원한다고 얘기합니다
그런데 강요하거나 하는 건 절대 아니구요
굳이 말하자면
마음이 열릴 때까지 기다리려 노력하나 본능적으로 참기는 힘들다? 이정도?
저도 서로 좋아하고 마음이 맞으면 관계를 할 수 있다고는 생각하지만
아직 오래 만난 사이가 아니라
제가 남자친구에 대한 믿음이 부족한건지 뭔지
이유는 저 자신도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관계를 가지고 나면
저에 대한 사랑이 식을까 하는 두려움이 가장 큰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괜히 남자친구에게 집착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있구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남자친구는 원한다고 하는데 전 아직 잘 모르겠어요. 아직은 두렵네요.
남자분들 솔직한 의견,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시는 여자분들 의견 좀 듣고 싶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친구 의견도 존중해주려고 합니다. 남자친구가 저에게 강요하지 않듯이 저도 제 생각을 강요하고 싶지는 않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이 식을 것 같다 혹은 제가 더 집착할까봐 무섭다. 이런 게 남자 입장에서는 받아들이기 힘든 이유일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25살이고 또래에 비해 연애 많이해본 입장에서 경험담을 쓴거임
님이 꺼려하는 이유는 그냥 괜한걱정같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단 두려운거라면 저는 부딪히지 않고는 해결이 안될거라고 생각하네요... 어찌될지는 모르는거지만 부딪혀보고 혹여나 생각하시던 결과가 나온다면 상처도 받아보고 또 좋은 사람만나서 극복하고 다들 그런거 아닐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딪혀본다라? 그게 가장 확실한 방법이기는 하지만 용기부족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남자지만 솔직히 말해서 괜찮다는 식으로 설득하려고 말을 할거고, 남자친구분도 그닥 다르지 않을거에요. 다만 글쓴분이 걱정하는 부분에 대해서 제대로 전하시는게 중요하겠죠...
사랑이 식었다는 느낌을 받으면 집착하게 될지도 몰라요, 반대로 사랑이 식었다는 느낌을 받지 않으면 집착하지 않고 더 예쁘게 사랑할 수 있겠죠?
혹시나 관계를 맺게 되었을 때 피임이나 성병 예방과 관련한 남성의 태도를 통해 그런 마음을 느낄 수도 있을 거 같네요. 사랑을 위한 육체적 관계의 진행인지, 단순히 쾌락을 위해서 달콤한 사탕발림으로 글쓴분을 꼬신 건지... 어떻든 예쁜 사랑하시길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들 다 똑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분 지금 심정이라면 관계를 당장 가지더라도 큰 즐거움은 없을거 같아여.. 오히려 아프고 걱정되고 스트레스만 받을거 같은데..
그래도 처음이 어렵지 두번 세번 가다보면 아마 그 진가를 알게되지 않을까합니다 ㅎㅎㅎ
첫사랑은 그냥 잊게되도... 첫 남자는 쉽게 잊질 못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것때문에 남자친구랑 진짜 많이 싸웠는데ㅠㅠ;; 첫 남자친구여서 아예 그런거 생각조차도 못하고 만나가지고.. 남친은 자꾸 요구하고 난 싫다고 그러고 그럼 맨날 화나서 나랑 말도 안하고;;;;;;;;;; 사랑하고 끌리면 만난 기간은 중요하지않다는거 이론적으로 알지만 그때 당시에 나는 만난지 한두달만에 관계를 가지고싶지 않았음... 그걸로 남친이랑 이따금씩 싸우면서도 미안하다고하고 화해하고 사귀다가 솔직히 반년 넘게 만나고 했음.. 그래서 사실 관계 전후로 남자 태도가 바뀐거라곤 생각안들었음.. 그냥 오래사귀면 남자들이 느슨해지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자는 만날수록 좋아하고 ㅋㅋ 뭐 이것도 너무 케바케라서.. 글쓴이가 걱정하는게 어떤건지는 잘 알겠는데 줄수있는 답변은 그냥 본인이 원할때 하면되는거임. 마음이 허락될때. 그리고 관계로 인해 내가 이 다음에 후회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 때. 난 지금도 후회안함. 그리고 관계만이 목적인 남자라면 관계후에 태도가 바뀔수 있겠지만... 그런사람인지 아닌지 판단하는것도 관계에 대한 결정여부에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작 섹스 이후에 남자가 변하는 이유는 섹스한이후 안심하고 변하는 여성분들의 모습 때문에 식죠... 여성분들... 섹스이후 생각보다 많은걸 트시더군요... 더 많은걸 용납하길 바라거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만 저는 순결 추천할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러니 남성 순결주의자를 찾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