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서울까지 저렴하게 가는 법?

글쓴이
  • 2012.12.01. 17:37
  • 3469

부산에서 서울까지 어떤 교통수단이든지 저렴하게 가는 법 없을까요?


돈이 너무 없어서 참 교통비가 야속하게 비싸게 느껴지네요


걸어서 가거나 자전거 이용해서 가는거 다 빼고


버스나 열차나 등등 제일 최고로 저렴하게 가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또 서울에서 방 저렴하게 구하는 방법이 어떤게 있는지 ㅠㅠ


쥐만 안나오면 좋으련만..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아픈 이고들빼기 12.12.01. 17:39
걸어서갑니다
방은 대학가 역전앞 번화가 개비쌈

도봉구 강동구 성북구 이런 막장동네 그나마쌈
0 0
건방진 노루참나물 12.12.01. 17:40
서울가는 버스 우등버스말고 일반버스타면 좀 저렴해요 만원후반대로 기억하능데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17:43
건방진 노루참나물
만원 후반대 짜리 버스가 있다고여????? 노포동 일반버스도 2만 몇천원이었나 하던걸로 기억하는데 ㅠ
0 0
건방진 노루참나물 12.12.01. 17:54
글쓴이
아...아마 그게맞을거에요 ㅠㅠ 제 기억이 틀렸거나 가격이 오른거
0 0
답답한 붉은토끼풀 12.12.01. 17:41
고속버스.우등말고ㅠ일반타면됨니당 너포동에서...근데 하루에 많이는없음 2만ㅂ1천원정도면 갑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17:44
답답한 붉은토끼풀
아 역시 노포동에서 출발하는 2만 몇천원짜리 일반버스밖에 없는 ㅠㅠ
0 0
답답한 붉은토끼풀 12.12.01. 18:08
글쓴이
네 무엇을 타든 더 비싸지않을까요..
0 0
착한 세쿼이아 12.12.01. 18:05
퀵보드를 탄다
0 0
참혹한 게발선인장 12.12.01. 18:06
열차
동반석은 어떨까요 ㅎㅎ
0 0
화려한 풍란 12.12.01. 18:21
얼마나 힘드시길래...같은학생으로써 안타깝네요
0 0
화려한 풍란 12.12.01. 18:21
무엇때문에 가시는건가요?
0 0
민망한 왕버들 12.12.01. 19:02
부산대앞에서 양산시.시외버스 터미널 가는 버스를탑니다
양산시외버스터미널에서 서울가는 시외버스를 탑니다. 노포동에서 타는것보다 쌉니다. 시간도 그닥 걸리지 않구요
0 0
민망한 왕버들 12.12.01. 19:02
부산대앞에서 양산시.시외버스 터미널 가는 버스를탑니다
양산시외버스터미널에서 서울가는 시외버스를 탑니다. 노포동에서 타는것보다 쌉니다. 시간도 그닥 걸리지 않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19:18
민망한 왕버들
응?? 양산시외버스터미널까지 가는 일반버스가 있나요? 양산시외버스터미널에서 타면 얼마나 싼지..
홈페이지 들어가면 되려나...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19:20
민망한 왕버들

찾아보니까 노포동에서 타는거랑 가격이 완전 똑같네요 둘다 22000원 ㅠㅠ

대신 양산은 모든 버스가 22000원인데 노포동은 일반좌석만 22000원이네요..

0 0
민망한 왕버들 12.12.01. 19:32
글쓴이
아....... 그렇구나.... 저도 이야기만들어서.... 부산에 비해서 양산이 터미널 이용료가 싸다고 그러더라구요... 서울에서 숙박은.. 남산밑에 있는 유스호스텔이 다른 게스트 하우스에 비해서 좀 싼것같기는하던데.....
0 0
근육질 미나리아재비 12.12.01. 21:08
걸어서 저 하늘 까지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