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서울까지 저렴하게 가는 법?
- 2012.12.01. 17:37
- 3469
부산에서 서울까지 어떤 교통수단이든지 저렴하게 가는 법 없을까요?
돈이 너무 없어서 참 교통비가 야속하게 비싸게 느껴지네요
걸어서 가거나 자전거 이용해서 가는거 다 빼고
버스나 열차나 등등 제일 최고로 저렴하게 가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또 서울에서 방 저렴하게 구하는 방법이 어떤게 있는지 ㅠㅠ
쥐만 안나오면 좋으련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반석은 어떨까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산시외버스터미널에서 서울가는 시외버스를 탑니다. 노포동에서 타는것보다 쌉니다. 시간도 그닥 걸리지 않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산시외버스터미널에서 서울가는 시외버스를 탑니다. 노포동에서 타는것보다 쌉니다. 시간도 그닥 걸리지 않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홈페이지 들어가면 되려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찾아보니까 노포동에서 타는거랑 가격이 완전 똑같네요 둘다 22000원 ㅠㅠ
대신 양산은 모든 버스가 22000원인데 노포동은 일반좌석만 22000원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은 대학가 역전앞 번화가 개비쌈
도봉구 강동구 성북구 이런 막장동네 그나마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