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 선배님들께 여쭙니다..
- 2012.12.01. 19:18
- 1342
지금 시험공부하는데 전공과목을 너무 수박 겉핥기 식으로 하고있는거 같아서요..
시험을 칠려면 이렇게 해야되는거긴한데..
이걸 방학때 한번 더 봐야될까요? 나중에 취직할때 겉핥기식 공부가 문제가 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해가 안되네염...
그리고 취업엔 전공지식이 엄청 잘알아야 되는건
아닌걸로 알고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기학은 확실히 해두시면 후에 편합니다.
신호및시스템은 솔직히 전공선택과목을 잘 선택하면 연계안되게 수강할수 있지만
전자기학은 그야말로 가장 기본이기에...ㅎㅎ 모든 것은 맥스웰로부터 시작하니..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회로< 논리회로< 컴퓨터구조< 임베디드시스템
이것도 기본인 전자회로가 가장 어렵죠.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기때 흐름놓쳤더니 2학기되니까 더 모르겠고ㅜㅜ
방학때 보는게 좋겠지요??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생각엔 시험땐 벼락치기하고 후에 공식같은건 모르되... 필요할때 어떤책을 보면 되겠구나..정도만 하면 될 듯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호도 좀 그렇긴 한데
두과목다 계속 읽다보면 감이 옴.
시험때는 필요한것만 본다 생각하더라도
전자기학 같은과목은 나중을 위해서라도 조금 더 봐주시면 도움이 될것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 넘어가고 시험기간에도 널널하게 공부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