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바쁘실텐데 죄송합니다

글쓴이
  • 2012.12.01. 19:28
  • 1257
익게흐름과 맞진않지만 급해서영ㅎㅎ

군대가면 뭘 보내주는게좋나요??
먹을거종류같은거나..뭐 딴거요

남친아니구요 아주아주친한 이성친구입니당
짜식 고생이많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3
외로운 피나물 12.12.01. 19:34
흐름은.... 신경쓰지 마세요. 무슨 흐름이 중요한가요. 그러라고 있는 게시판도 아니고.
뭐 좋은 글입니다.

일단 군대에 가 있는 이성친구에게는... 음.... 직접 물어보는게 제일 좋지만
아무래도 먹을 거. 특히 초코릿 위주로 보내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러나 일단 전화를 통해
그 친구가 있는 곳의 분위기와 이런걸 보내도 되는지를 물어보시고 괜찮다고 하시면
초코릿, 초코바, 초코파이말고 쌀파이나 가나파이 같은거. 몽쉘 같은거 그리고 편지를 자주 써서보내
주시면 참 좋아할겁니다. 편지요. 편지 두번써요 꼭 써요.

음...그리고 자주 먹을 수 없는 특이한 외국과자를 보내주기도 하던데. 그런 것도 괜찮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19:39
외로운 피나물
초코파이는 왜 안되나요??영화나 보면 나와서 초코파이 막 먹든뎅..
0 0
외로운 피나물 12.12.01. 19:42
글쓴이
초코파이는....훈련병때 많이 먹어요. 그리고 실무를 나가면....초코파이 따위 흔한 초코파이 따위...
그 따위....싼 초코파이 따위.... 쫄깃한 초코파이 따위.....

보다는 보드랍고 파이 같은 느낌이 드는 좀 고급스러운 풍의 파이류를 사주시는걸 추천드려요.
초코파이는 왠만하면 보내지 말라고 할꺼에요. 보내달라고하면 보내드리면 되요.

하긴 나도 이병떄까지는 초코파이를 많이 먹었었구나..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19:45
외로운 피나물
완전 감사해요!!성의있는 댓글 잘 봤어요^^추운데 따뜻하게다니시길
0 0
외로운 피나물 12.12.01. 19:47
글쓴이
글쓴이 분두요....^^
0 0
외로운 피나물 12.12.01. 19:34
초코렛 싫어한다면 ....글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19:49
외로운 피나물
좋아해요ㅎㅎ걱정감사합니다~~
0 0
의젓한 창질경이 12.12.01. 19:34
먹을거 많이 보내주는게 쵝오죠. 친구분이 상병이상?? 정도이시면 수면양말도 괜찮죠ㅋㅋ 아 그리고 여자 연예인 사진 엄청 좋아해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19:46
의젓한 창질경이
여자연예인사진?? 요즘 대세인 수지를보내줘야하나..누가좋을까요?박보영??
0 0
의젓한 창질경이 12.12.01. 20:12
글쓴이
그건 기분 기호에 맞게ㅋㅋㅋ
0 0
멋진 뽕나무 12.12.01. 19:35
겨털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19:47
멋진 뽕나무
멋모르고나대서ㅈㅅ..지웠어요ㅜ
0 0
운좋은 라벤더 12.12.01. 19:38
여자 겨털 3가닥 보내면 군생활 엄청 잘하고 안다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19:40
운좋은 라벤더
아 맞아요??윗분께죄송하네 난또ㅋㅋㅋ하지만 친구가좋아하지않을거에요ㅋㅋㅋ
0 0
외로운 피나물 12.12.01. 19:50
글쓴이
http://blog.naver.com/jeungin2005?Redirect=Log&logNo=50134695177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19:53
외로운 피나물
어휴 이 정성보소ㅋㅋㅋㅋㅋㅋ잘들을게요 고마워요^^
0 0
외로운 피나물 12.12.01. 19:41
운좋은 라벤더
이거슨 겨털 3가닥을 하트로 만들어 코팅을 해서 보내야한다는 그 전설의 ....
0 0
꼴찌 등나무 12.12.01. 20:30
운좋은 라벤더
아 진짜 댓글수준 더럽네
장난도 정도가있지
0 0
운좋은 라벤더 12.12.01. 23:22
꼴찌 등나무
니 댓글도 더러워 임마
ㅋㅋㅋㅋㅋㅋㅋ
0 0
유쾌한 왕고들빼기 12.12.01. 19:39
핫팩이나 보내주세요;;ㅋㅋㅋ 조만간 혹한기 잘뛰라고..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19:50
유쾌한 왕고들빼기
오옹 핫팩좋다**고마워요!!
0 0
정겨운 매화나무 12.12.01. 19:56
면회 ㄱㄱ 음씩 싸들고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19:57
정겨운 매화나무
뭥...너무멀어요..ㅜㅠ
0 0
바보 쇠뜨기 12.12.01. 20:02
맛있는거 많이 사주셈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20:10
바보 쇠뜨기
망할놈 방금 연락왔는데 핫팩 먹을거 다필요없고 여자연예인사진이나 한박스가득보내래요 어휴 아이유빠인데 병문안사진이나 출력해야게씀
0 0
꼴찌 등나무 12.12.01. 20:31
글쓴이
군대에 있는분이 님을 배려해서 그렇게 말했네요ㅋㅋㅋ
먹을거 싫어하는 군인 없을수가없는데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20:43
꼴찌 등나무
아 그래요??..뭐지 사람미안하게..착한녀석같으니라구ㅋㅋㅋ그럼 먹을거보내야겠네요 감사합니당*
0 0
쌀쌀한 다릅나무 12.12.01. 20:16
요즘군대핫트렌드는간짬뽕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20:17
쌀쌀한 다릅나무
간짬뽕? 뭐지 검색하봐야겠네
0 0
꼴찌 등나무 12.12.01. 20:32
군인친구는 글쓴님에게 엄청 감사해야할듯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20:45
꼴찌 등나무
아니에요 이런거 하나도 안귀찮고 그런 친구라서 그래요ㅎㅎ고생하는데 이렇게라도 해줘야죠ㅎ친구좋단게 뭐잉교ㅋㅋㅋ
0 0
허약한 벌개미취 12.12.01. 21:12
머든지 주는거면 다 감사함
0 0
글쓴이 글쓴이 12.12.01. 21:50
허약한 벌개미취
어키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