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자켓안에 뭐입으까요?!ㅜ
글쓴이
- 2012.12.01. 20:05
- 1837
내일 중요한 만남이있어요ㅜㅜ
겉은 검은자켓입을려구하는데
안에는 뭐입는게젤어울릴까요?
청남방? 아님 그냥티? 조언좀해주세요
패셔니스타님들ㅜㅜ
겉은 검은자켓입을려구하는데
안에는 뭐입는게젤어울릴까요?
청남방? 아님 그냥티? 조언좀해주세요
패셔니스타님들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무난무난하게 흰셔츠+빨간니트+검은자켓 어떨까요 ㅎㅎ
0
0
상냥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떡신갈나무
빨간니트가없다는게함정이네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음... 그러면 적당히 어두운 맨투맨 입는것도 괜찮을것 같네여 ㅎㅎ그냥 티는 너무 추울것 같아서 ㅎㅎ
0
0
상냥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요한 만남이 어떤성질의 것이며 재킷의 질감이 어떠하며 안에받쳐입는옷의 종류가 어떠한지를 모르니 뭐라말씀드릴수가없네요^^
0
0
아픈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같은경우 검정자켓이나 코트에는 반전되는색(빨강 파랑) 계열보다는 짙은 밤색 곤색 카키 같은 어두운 계열 니트룰 주로 입어요 ㅎㅎ
제 주관입니다만.. 검정 자켓에 명도 채도가 높은 이너웨어는 촌스러움을 준다고 봅니다.. ^^;;
아 추가로 크리스마스시즌에 빨간 목티 검정자켓 초록목도리는 최악의 조합이죠 ㅎㅎㅎㅎㅎㅎㅎ
제 주관입니다만.. 검정 자켓에 명도 채도가 높은 이너웨어는 촌스러움을 준다고 봅니다.. ^^;;
아 추가로 크리스마스시즌에 빨간 목티 검정자켓 초록목도리는 최악의 조합이죠 ㅎㅎㅎㅎㅎㅎㅎ
0
0
끌려다니는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검은계열옷입는데 적절할듯
0
0
활동적인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검은거 ㅇㅇ
0
0
어두운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