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쓰레기통...
글쓴이
- 2012.12.02. 06:14
- 1393
낙서하면 어떻게 되나요?
벌금? 퇴학? 징역?ㅠ
벌금? 퇴학? 징역?ㅠ
권한이 없습니다.
칭찬 칭송 영웅대접
0
0
서운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낙서하지마라
0
0
처참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정도 하느냐에 따라 다르겠죠? 왠만하면 구두경고로 끝날거같지만서도
0
0
눈부신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_ㅠ 꼭 하고싶습니다! 복구가능하면 징역은 안살겠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런말하는게 옳은건진 모르겠지만, 머든지 안 들키면 장땡이라는 말이있죠
0
0
눈부신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페인트가지고 장난하는 애들 많던데
난 항상 사진으로 찍어놓는다. 신고하려고
난 항상 사진으로 찍어놓는다. 신고하려고
0
0
따듯한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털머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깔끔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0
0
재미있는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