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년도 학교다이어리 언제 배부되나요?
글쓴이
- 2012.12.02. 13:34
- 1110
3년 학교다니면서 맨날 놓쳐서 ㅠㅠㅠㅠㅠ
한번도 받은적이 없어요 ㅠㅠ
이번엔 꼭 받고싶은데 언제 배부되나용 ㅋㅋㅋ 아직 공지 안떳나요?
한번도 받은적이 없어요 ㅠㅠ
이번엔 꼭 받고싶은데 언제 배부되나용 ㅋㅋㅋ 아직 공지 안떳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겨울계절학기 듣다가 받으러오라고 붙어있길래 가서 받았어요
0
0
억쎈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월~1월쯤이요 ㅎㅎ
0
0
큰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한번도 안받아보고 졸업요 ㅋㅋ
0
0
외로운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