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에 행시준비하는 고시반 어떤게있나요??
글쓴이
- 2012.12.02. 13:50
- 1841
사회대에 있다고 들었고 또 있나요??
제일 스파르타식이 어딘지 궁금합니다 ㅋㅋ
아 그리고 고시반들어가면 인강비 몇 % 학교에서 지원해주던가요??
제일 스파르타식이 어딘지 궁금합니다 ㅋㅋ
아 그리고 고시반들어가면 인강비 몇 % 학교에서 지원해주던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수줍은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뽕나무
감사함당 헐 경맥 50퍼할인 ㄷㄷ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결제할 때 바로바로 해주는게 아니라 1학기에 한번인가 인강결제내역 모아서 내면
해줄 수도 있고 안 해줄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해줄 수도 있고 안 해줄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0
0
수줍은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뽕나무
친절하셔라 ㅋㅋ 참고할게요
그런점은 신목정이 더끌리는군요
그런점은 신목정이 더끌리는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대에도 행정고시 고시반있는데 들어가보진 않아서 있는거만 알고있어요.
0
0
처절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대고시반보다 법대고시반이행시 2차준비하는사람이 많다고 들음
0
0
착잡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년도에 학교 고시반에서 1차 합격하신분들 장학금 나왔나요?? 최종말고 1차 합격해도 얼마 주는게 있는데 올해는 어떻게 됬엇나요??
0
0
해박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음
0
1
피곤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술고시 준비하시는분도 계신가요? 몇명정도 계신지 궁금해서...
0
0
추운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가지복수초
있습니다
0
0
해박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고시생으로서 신목정추천 참고로 사회대상대법대 다 직간접적경험해봤으니 상대및법대행시반분들은 미안하지만 내기준에선 사회대 행시반이독보적
0
0
조용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회대 - 신목정(2개 무료던가..)
경영/경통 - 경맥정사(50% 할인)
법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