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일층에 휴대폰 충전기
글쓴이
- 2012.12.02. 16:07
- 1408
중도 일층 휴대폰 충전기에 충전 다 된 배터리 좀 빨리빨리
찾아가 주시면 안되나요?ㅠ
저도 충전하고 싶은데 항상 충전은 다됐는데 안찾아가신 배터리로 가득차있어요ㅠ
찾아가 주시면 안되나요?ㅠ
저도 충전하고 싶은데 항상 충전은 다됐는데 안찾아가신 배터리로 가득차있어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러니깐 완전 매너가 읍음
0
0
특이한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그런데 난 연락이 안와서 충전할 필요가 없음
1
0
멋쟁이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ㅠㅠㅠㅠㅠㅠㅠ
0
0
답답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p3충전기아니었음? ㅋㅋㅋㅋ
전화쓸일이 읎어요
전화쓸일이 읎어요
2
0
똑똑한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 똥매너
0
0
개구쟁이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이렇게 될거 어느정도 예상했다
0
0
안일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아침 일곱시에 왔는데도 안찾아간 배터리들로 가득...제발 좀 찾아가세요 저도 충전해보고 싶어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배터리 스틸 없음?ㅋㅋㅋ
예전에 엄청 많았는데 ㅋㅋㅋ
예전에 엄청 많았는데 ㅋㅋㅋ
0
0
야릇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