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관도 월요일 휴강인가요??
글쓴이
- 2012.12.02. 18:24
- 962
열시반 한국음악과 영화 수업듣는데
예술관은 여기서 언급이 안된거같아서요ㅠ
교수님도 아무말씀 안하신거같은데
혹시 휴강인지 아닌지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예술관은 여기서 언급이 안된거같아서요ㅠ
교수님도 아무말씀 안하신거같은데
혹시 휴강인지 아닌지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휴강아니에요
0
0
멋쟁이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닐걸요..누가 예술관에서 면접을보겠어요..꾸져ㅜㅠ
0
0
찌질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대생은 중도나 건도에서 면접 보던데요 ㄷㄷ
0
0
침착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ㅠ 딴수업 다휴강인데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욜은 다 휴강아닌가;
0
0
포근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대에서 내일 전공시험을 치니 예대엔 휴강따위없는걸로...
0
0
느린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