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만 오면.. 잠이 옵니다...
글쓴이
- 2012.12.02. 20:07
- 1652
잠도 푹 잘자는편인데, 중도만오면 잠이 옵니다..
혹시 co2를 너무 많이 마셔서 그런건 아닌가요?
공기중 co2가 많으면 졸음이 온다고 어디서 본것같은데..
혹시 co2를 너무 많이 마셔서 그런건 아닌가요?
공기중 co2가 많으면 졸음이 온다고 어디서 본것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그래서 집에왔습니다
0
0
특이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땅빈대
저도 그래서 요즘 중도에 오래 못있겠네요
머리고 멍~하고..
건강상의 문제인가-__-
머리고 멍~하고..
건강상의 문제인가-_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날씨때문에 사람이 움츠러들기도하고....
왠지 연말되니 이것저것 잡생각이 많아서 집중도안되네요
진짜 가서 짐만놓고, 공부는 시작도안하고 그냥왔어요
왠지 연말되니 이것저것 잡생각이 많아서 집중도안되네요
진짜 가서 짐만놓고, 공부는 시작도안하고 그냥왔어요
0
0
특이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땅빈대
연말인탓도 있긴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날그날 다르던데... 확실히 학교 중도는 뭔가 공기 탁함ㅠㅠ;; 사람적을때 동네도서관 열람실가면 괜찮은데... 겨울되니까 난방하고 그래서 그런지 머리 띵해서 2시간밖에 못있다가 나온적도 있고 하네요
0
0
즐거운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청가시덩굴
그쵸. 창문을 열면 창가가 추울테니까 열지도 못하겠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만그런게아니여써
0
0
깔끔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ㅠㅠㅠ
0
0
겸연쩍은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 공기는 탁하기로 유명하죠. 그래서 전 집에서만 공부합니다
0
0
외로운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환기가 잘 안되는 공간이면 잠이온다고 어디선가 들었어요
0
0
태연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럴땐 고개를 들어 고개를 돌려봅니다 그럼....
0
0
따듯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매우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도 가서
0
0
빠른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거 제목보고 혼자 새벽세시에 빵터졌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웃곀ㅋㅋㅋ
0
0
눈부신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산화탄소 농도가 높아서 그런 것 맞아요..^^;; 보통 300~400ppm 사이인데 밀폐된 공간에서 수십에서 수백명이 계속 내쉬면 몇 배에서 심하면 수십배까지 이산화탄소 농도가 높아지죠..거기다가 히터를 틀면 건조해지며 또한 환기도 안 되기에... 공기는 건조하고 탁해지죠... 답없어요...ㅎㅎ 중도 공기는... 참고 공부... 아니면 창가로...ㅋㅋ;;;
0
0
친숙한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대왕참나무
역시 그랬군요 앞으론 창가를 사수하겠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중도앞에서잠와서들어가본적이업씀
0
0
멋진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