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그것이 알고 싶다 '이번주편'
글쓴이
- 2012.12.02. 23:03
- 1153
룸메이트 살해 방화 사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이쪽으로는 아는게 없어서
뭐라 표현할지는 모르겠지만
그 룸메이트가 범인인건 확실한것 같은데.. 그저 물증이 부족하다는 것만으로 죄를 물리지 못하는게 답답하고.. 2심에서 무죄 내린것도 참 받아들이기 힘드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물증이 없으면 무죄를 선고해야죠. 그래야 한 사람의 인생이 잘못된 판단으로 위험해지는 일이 없겠죠..
0
0
운좋은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섬초롱꽃
영상 보셨는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섭다 무서워 ㄷㄷㄷㄷㄷㄷ 근데 솔직히 물증이 부족하면 죄를 물리지 못하는게 당연한거 아님??
범인이 확실하다는건 무조건 물증이 있어야 확실이라는 단어를 쓸수있는거임
농촌 길거리에서 살인사건 일어났는데 거기 지나간 사람이 한명밖에 없다는 이유로 아무 물증 없는데
그 사람 교도소 집어넣으면 되나요 안되나요... 지나간 사람은 그 사람 밖에 없으니 범인이 확실한데 물증이 없음... 그 사람은 완전 엄청나게 억울할걸요... 범인을 확실한다는 말은 물증이 있을때 써야됨
범인이 확실하다는건 무조건 물증이 있어야 확실이라는 단어를 쓸수있는거임
농촌 길거리에서 살인사건 일어났는데 거기 지나간 사람이 한명밖에 없다는 이유로 아무 물증 없는데
그 사람 교도소 집어넣으면 되나요 안되나요... 지나간 사람은 그 사람 밖에 없으니 범인이 확실한데 물증이 없음... 그 사람은 완전 엄청나게 억울할걸요... 범인을 확실한다는 말은 물증이 있을때 써야됨
0
0
섹시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송 마지막에 마스크하고 구급차에 친구 실려가는걸 보고 있는 모습이....소름끼치더군요..
빌려줬다고 주장하는 4500이라는 돈의 흔적도 안보는데다 사체에서 결박한 흔적도 보이고(이걸 놓쳐서 안타까움ㅜ) 전화나 문자 내역도 그렇고....1심판단이 맞다고 보여집니다.
0
0
황송한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쪽 주장만 보고 판단하기에는 논란의여지가 있어보이네요
0
0
참혹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방금 봤는데 진ㅉ 위에 분 말처럼 마스크 쓰고 외면하는거 소름돋넹ㅅ
0
0
병걸린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